> 조용기 목사 > 설교*강해 >   
[조용기 목사] 신령한 사람(양장본)
조용기 저 I 서울말씀사 I 2018-01-31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135*195, 22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조용기 목사의 Reformed Series 2권 출간!

그리스도인의 참 정체성, 신령한 사람!
신령한 사람이 되는 방법!


▶조용기 목사의 Reformed Series 출간!
2018년 5월은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 조용기 목사의 사역 60주년을 맞게 된다. 이를 기념하여 그간 출간되었던 그의 도서 중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몇 권을 선정하여 재편집, 출간함으로써 현대를 사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영적 도전과 비전을 주려는 취지로 Reformed Series를 기획하였다. 『병을 짊어지신 예수님』이 제1권으로 출간된 데 이어, 이번에 두 번째로 『신령한 사람』이 출간되었다(초판이 1979년). 지금으로부터 40여 년 전에 쓰인 글이지만, 2018년, 지금 읽어도 세월의 흐름을 전혀 느낄 수 없다. 현대를 사는 우리의 삶과 환경을 꿰뚫고 있는 영감으로 가득 차 있다. ‘성령의 역사는 4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동일함’을 다시 한 번 확신케 한다.
『믿음의 씨앗』, 『성공에 이르는 지혜』, 『새벽의 명상』, 『절대 절망, 절대 희망』, 『목회생활단상』이 곧이어 출간될 예정이다.

▶그리스도인의 참 정체성, 신령한 사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혼란과 혼돈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자신이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를 모르고 세상 물결이 흐르는 대로, 보이는 대로, 들리는 대로, 만져지는 대로 살아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심지어 그리스도인들조차도 자신의 참된 정체성을 알지 못한 채, 성령의 인도함을 받지 못하고, 육신에 속한 삶에서 더 이상 발전하지 못하고 있다.
더 이상 배우지 않아도 될 만큼 대단한 지식과 경건의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을 변호할 많은 말들로 자신을 포장하고 있지만, 그 안에 ‘빛’이 없고, 그 안에 ‘소금’이 없다. 자기 자신의 인성의 변화 없이, 다른 사람과 환경의 변화만을 소리 높이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 책, 『신령한 사람』은 자신의 참 정체성을 갈구하는 사람에게 오아시스와 같은 안내서가 될 것이다. 저자 조용기 목사가 20여 년 동안 하나님과의 교제를 통해서 얻게 된 ‘신령한 사람’에 대한 깨달음이 인간 본연의 정체성을 깨닫게 해 줄 것이다.

▶신령한 사람이 되는 방법!
성경은 인간을 육신의 사람과 신령한 사람으로 나누고 있다.
육신의 사람은 잘못된 영으로 채워져 있어서 정욕의 노예로 살고 있는 사람을 말한다. 이들은 우상숭배, 간음, 하나님을 시험하는 행위를 함으로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떠나 혼란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성령의 사람은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 신령한 사람이다. 겉사람의 소욕대로 사는 사람이 아니라, 속사람의 인도함을 따라 사는 사람이다. 감각적 지식으로가 아니라 계시적 지식으로 살아가는 사람이다. 이 신령한 사람이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할 참 정체성의 사람이다. 혼과 육이 아닌, 영으로 4차원의 세계를 살아가는 사람이다.
신령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속사람을 성장시켜야 한다고 저자는 말한다. 말씀과 기도로 속사람을 강건케 하여, 신령한 사람의 삶을 살아갈 때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삶을 살아가게 된다.
 
 
머리말

1장 영으로 사는 사람
01. 나는 누구인가?
02. 영의 회복
03. 영으로 사는 사람
04. 4차원의 세계 속에서 살아가기

2장 혼으로 사는 사람
01. 혼으로 사는 자의 절망
02. 혼을 구원하는 길
03. 혼의 재교육
04. 영에게 순복하는 삶 살아가기

3장 육체로 사는 사람
01. 인간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지식
02. 감각적 지식과 계시적 지식을 따라 산 사람들
03. 우리의 삶
04. 계시적 지식을 따라 살아가기

4장 육신의 사람과 신령한 사람
01. 육신의 사람
02. 신령한 사람
03. 신령한 사람으로 살아가기

5장 속사람을 성장케 하는 길
01. 말씀을 먹어라
02. 말씀의 가르침을 실천하라
03. 말씀을 남에게 나누어 주라
04. 기도하라
05. 속사람 성장시키기
 
 
 
 
[이 책의 특징]
1. 조용기 목사님의 영성과 삶이 담겨 있는 저서를 여의도순복음교회 창립 60주년을 기념으로 새롭게 편집 출간한 것이다. 출간된 지 오래 되어 이미 절판된 책을 개정 출간함으로, 더 이상 볼 수 없을 뻔했던 소중한 글들이 다시 빛을 보게 되었다.
2. 40여 년 혹은 50년 이전에 출간되었던 저서들이지만, 현 시대의 성도들의 삶과 전혀 동떨어지지 않고, 새로운 영적 도전을 주며, 가슴에 새길 만한 귀한 말씀임을 확인하게 된다. 조용기 목사의 영성을 따르는 성도들, 혹은 신학생들, 목회자들이 소장용으로 간직해도 좋을 것이다.
4. Reformed Series를 한 권 한 권 읽으며, 특별히 2018년 세계적인 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 창립 60주년을 맞아 한 시대에 귀하게 쓰임 받았던 한 종을 통해 역사하신 하나님 섭리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여의도순복음교회를 통해 한국교회를 성장시키시고, 복음을 확산시키시고, 이 땅에 역사하신 크신 은혜에 감사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나아가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특별히 기름 부어 세우신 주의 종들을 위해 기도하며, 한국교회의 미래를 위해 기도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다.

[독자 대상]
1. 모든 평신도 / 2. 목회자, 목사후보생, 선교사, 사역자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인 조용기 목사는 1958년 대조동에 천막을 치고 다섯 명의 성도로 교회를 개척하여 현재 세계 최대 교회로 성장시켰다. 17세 청년 시절 하나님을 만나 기적적으로 병 고침을 받고 복음 사역에 헌신하여 세계적인 목회자가 되었다.
오순절 성령 운동을 주도하여 전 세계교회의 영적 갱신과 성장에 막대한 영향을 끼쳐 오고 있다. 또한 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DCEM)의 총재로 해외 선교 사역에 힘쓰고 있다.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의 이사장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어주는 제2사역에 헌신하고 있다.
 
(9,000원 10%)

(11,700원 10%)

(6,300원 10%)


(8,100원 10%)

제3의 눈, 영의 눈
나의 교회성장 이야기
요한계시록 강해
건강한 삶
사랑과 축복 (미니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