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가정*생활 >   
[도서] 어린이를 위한 성령님의 임재연습
조태성・윤영윤 저 I 베다니출판사 I 2011-02-17
정가 :  8,000원
판매가 :  7,200원 (10%,800원 할인)
사이즈 :  국판(138×198)/ 132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도서 > 기도*영적성장 > 성령
도서 > 가정*생활 > 자녀교육
도서 > 가정*생활 > 어린이
 
 
 
 
 
이 책은 ‘성령님의 임재연습’의 어린이판이다. 어린이에게도 성령 하나님의 맑고 순수한 영이 있는데 부모나 교회의 교사가 이 깨끗한 영을 말씀과 기도로 잘 훈련하고 연습을 시키면 성령 하나님과 더 가까이 친밀해지고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임재를 경험할 수가 있다고 가르쳐준다. 베스트셀러 작가 조태성・윤영윤 님이 어린이들이 성령님의 임재를 실제로 가정과 교회와 학교에서 배우고 삶에 잘 적용하도록 대화 형식으로 쉽게 쓴 책으로, 예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 그림이 있어 더욱 이해하고 연습하기가 쉽다. 무엇보다 주인공 한별이가 아이의 삶의 현장에서 성령님의 임재와 신앙에 대한 궁금증을 엄마아빠에게 물어보는 가운데 깨닫고 배우기 때문에 유초등 아이들은 직접 읽거나, 혹은 어린 유치부 아이에게는 책을 읽어주는 가운데 영적인 경험을 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적용하기에 유용한 실전 안내서이다.
 
 
1부 성령님과 함께 해요
1장 고민이 생겼어요 - 성령님은 어떤 분이세요?
2장 성령 세례를 받아요
3장 성령님과 친해지고 싶어요
1. 어떻게 하면 성령님과 친해질 수 있을까요?
2. 성령님과 함께 하면 변화돼요




2부 하나님께 기도해요: 임재기도
1장 소리내서 기도해요
1. 예수기도를 해요
2. 큰소리로 기도를 해요
3. 기도문으로 기도할 수 있어요
4. 성경으로 기도해요
2장 마음으로 기도해요
1. 찬양을 들으며 기도해요
2. 조용히 마음으로 기도해요
3. 노트에 기록하면서 기도해요
4. 책으로 기도해요
 
 
“여러분은 예수님을 믿지요? 그리고 교회에도 다니지요? 앗! 그런데 예배가 지루한가요? 찬양하는 건 좋은데, 설교 듣는 게 지루하다고요? 기도시간에는 졸리거나 친구와 장난을 치게 되나요? 도대체 예수님께서 나를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이 이해가 안 된다고요? 맞아요. 저도 그랬어요. 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아요. 예배 시간이 기쁘고, 예수님께서 나를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은혜가 너무 감사해서 눈물이 자꾸만 흘러요. 왜냐고요? 성령님께서 오셔서 저를 변화시켜 주셨기 때문이에요. 성령님의 도우심이 없이는 예수님에 대해,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알 수가 없거든요. … 여러분이 들어 본 그 ‘성령님’, 거룩한 영이신 성령님! 성령님에 대해 알려주고 싶어요. 여러분도 성령님에 대해 알고 싶지요?”《저자의 ‘들어가는 글’ 중에서》
 
 
 
 
영산 순복음신학교와 순복음 총회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사역하다가 현재는 새생명(New Life) 교회의 개척을 위해 준비 중에 있다. 여러 권의 책을 집필하신 이후 전국 교회와 기관 단체, 회사 신우회의 초청을 받아 하나님의 임재연습과 친밀한 교제, 그리고 성령사역집회 등을 인도하고 있다. 그의 비전은 사람들로 하여금 말씀과 성령님의 균형 잡힌 영성을 가진 예수님의 거룩한 신부로서 정결하게 준비시키며, 개척되어질 교회를 통해 연합하게 하신 사람들과 더불어 다가올 대부흥과 대추수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또한 공동체 안에서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의 비전을 마음껏 펼치고 성취해 나가도록 격려하고 돕는 사역을 위해 기도중이다. 저서로는 ‘어린이를 위한 성령님의 임재연습’ 외 ‘성령님의 임재를 연습하라’, ‘임재기도’, ‘성령님 예배자: 성령님의 파도를 타는 예배’, ‘하나님과 친밀한 연애와 결혼’이 있다. 윤영윤 사모와의 사이에 한별, 은별이와 함께 행복한 스위트홈을 누리고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7,200원 10%)

어린이를 위한 성령님의 임재연습
탁월한 교회
선교대국 한국, 협력사역이 길이다!
토설기도
자녀로 예언케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