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신앙일반 >   
[도서] 그리스도인의 고난 케네스 해긴 미니북 시리즈 ③
케네스 해긴 지음/ 장혜영 옮김 저 I 베다니출판사 I 2011-04-11
정가 :  3,500원
판매가 :  3,150원 (10%,350원 할인)
사이즈 :  32절판(109x149mm)규격/ 104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주님의 십자가 고난주간이 다가온다. 이 책은 그리스도인들이 삶속에서 고난과 시험환난을 만날 때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저자 자신의 사역경험을 통해 성경적이고 실제적인 가르침들을 전해준다. ◆ 성령께서 우리 그리스도인들을 시험 가운데로 인도하시기도 하는가? ◆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불필요한 고난과 시험 당하는 문제에 대하여 ◆ 사역에 있어서의 고난에 대한 이해와 인도하심 ◆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인한 고난과 인간적 어려움 사이의 갈등문제 등에서 저자는 어떻게 이겨냈고, 그 과정과 결과들은 어떠했는지, 고난이 고난으로 끝나는가 아니면 더 높은 산 정상으로 오르도록 자신의 사역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를 보여준다.
 
 
1. 그리스도인들에게 질병의 고난은 꼭 필요한가?
2. 불필요한 고난을 자초하는 그리스도인
3. 사역에 있어서의 고난
4.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인한 고난
 
 
“고난이라는 영역으로 들어설 때 사람들은 혼란스러워 합니다. 교회는 모든 종류의 기도를 한데 모아 한 자루에 넣고는 흔들어 섞어 다시 바닥으로 쏟아내 버렸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기도에는 여러 다른 종류들이 있고, 한 종류가 다른 종류를 대체할 수 없다고 이야기합니다. 각각의 종류는 각자의 자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난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고난을 한 자루에 집어넣고는 흔들어 섞어 버렸습니다. 그 때문에 사람들은 고난에 대해 혼란스러워 합니다. 베드로전서 2:9-23을 주의하여 보세요.”(본문 pp.9~10).
“하지만 이것은 불필요한 고난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이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무지와 어리석음으로 인한 고난이었습니다. 그녀가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본문 p.45).
"이것이 바로 내게 힘을 준 것이었습니다. 나를 온전케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고난이었습니다. 사단에게 시험받기 위해 성령에 이끌려 광야로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목회자가 마주하는 가장 큰 시험들 중 일부는 자신의 삶을 향하신 하나님의 부르심을 완수하는 과정 속에서 옵니다.”(본문 p.66).
 
 
 
 
케네스 E. 해긴(Kenneth E. Hagin)은 17세 때 그의 기형 심장병과 불치의 혈액병을 하나님이 기적적으로 치유해주신 이후, 거의 70년 동안 건강하고 왕성하게 사역을 했다. 2003년에 하늘나라에 가셨지만, 그가 설립한 케네스 해긴 미니스트리(Kenneth Hagin Ministries)는 지금도 세계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축복의 손길을 펼쳐 보이고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7,200원 10%)

하늘의 권능을 가져오는 중보기도의 영적비밀
하나님과 동행하기
영적권세를 사용하라
하나님과 친밀한 연애와결혼
성경적 치유와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