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순복음 미디어 > 조용기 목사 >   
[조용기 목사] USB 데살로니가전·후서 - MP3
정가 :  20,000원
판매가 :  20,000원 (0%,0원 할인)
배송료 :  2,5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절판]


 
 
 
데살로니가 전·후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한 교훈과 이를 기다리는 성도의 올바른 자세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사도 바울은 빌립보 감옥에서 모진 고초를 당하였지만 또다시 근처의 데살로니가에 가서 복음을 전했으며,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그곳에 교회를 세웠습니다. 그런데 데살로니가 교인들이 고난 중에도 굳건히 믿음을 지킨다는 소식을 듣고 그들을 칭찬하고 격려하기 위하여 두 차례에 걸쳐 서신을 보냈습니다. 그것이 바로 데살로니가 전·후서입니다. 그 안에는 잘못된 종말관으로 인하여 현실을 등지는 일부 교인들을 가르치는 내용도 있는데 이것은 세상 끝 날을 살아가는 오늘의 우리들에게 좋은 교훈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데살로니가전서는 2005년부터 2006년에, 데살로니가후서는 2006년에 수요예배시 강해하였습니다.

아무쪼록 강해를 통해 성도 여러분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의 전인적인 복음을 통해 모든 죄와 저주에서 벗어나 예수의 흔적을 지닌 자로 살고, 사도 바울과 같이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승리의 삶을 살아가시기를 기원합니다.

-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 조용기 -

○ 사용방법

1. 자동차에서는 카오디오로, 가정에서는 오디오나 컴퓨터에 직접 꽂아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2. 중요한 문서나 영화, 음악, MP3파일 등을 저장하여 간편하게 휴대하실 수도 있습니다.
3. 다 듣고 나서는 전도용품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이웃과 함께 나누세요~

★ 전체 22세트(396,000원) 구매시, 휴대용 오디오 (NS-600) 무료 증정

조용기 목사님의 성경강해 - 신약(22편), 구약(5편), 주기도문, 팔복 총 34편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