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순복음 미디어 > 조용기 목사 >   
[조용기 목사] USB 디도서, 빌레몬서, 히브리서 - MP3
정가 :  20,000원
판매가 :  20,000원 (0%,0원 할인)
배송료 :  2,5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절판]


 
 
 
빌레몬서는 사도 바울이 로마로 도망갔던 빌레몬의 종 오네시모를 그 주인 빌레몬에게 돌려보내기 위한 의도에서 쓴 서신입니다. 사도 바울은 서신에서 오네시모를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형제로 영접해 달라고 부탁하며 또한 오네시모를 자기의 선교 사역에 조력자로 쓸 수 있도록 해 달라고 청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빌레몬서는 사랑과 용서라는 그리스도인의 실천적 윤리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저의 빌레몬서 강해는 2000년에 설교한 내용을 편집하여 발간된 첫 강해서입니다.

히브리서는 특별히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 사역에 대하여 자세히 말씀해 주고 있습니다. 죄와 사망 가운데서 영원히 멸망할 수밖에 없었던 우리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로 말미암아 구원받은 사실은 인류 역사 이후 최대의 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측량할 수 없는 크신 은혜로 구원받은 우리는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러한 삶을 살기 위해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를 둔 신앙생활을 해야 합니다. 시편 1편은 '복 있는 사람은 야훼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라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 거할 때 우리의 삶에 참된 행복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할 때, 성령께서 지혜를 주시고 깨달음을 주셔서 우리를 매일 매일 은혜 가운데로 인도해 주시며 승리하는 삶을 살게 해 주십니다.

저는 수요 예배 때마다 강해 설교를 하는데, 히브리서는 두 번 강해하였습니다. 먼저 1978년부터 1979년에 강해 설교한 내용을 편집하여 히브리서 강해서를 낸 후, 1996년부터 1997년에 강해 설교한 내용을 편집하여 히브리서 기존 강해의 내용을 근간으로 하여 재강해한 내용을 추가하여 보완한 것입니다.

-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 조용기 -

○ 사용방법

1. 자동차에서는 카오디오로, 가정에서는 오디오나 컴퓨터에 직접 꽂아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2. 중요한 문서나 영화, 음악, MP3파일 등을 저장하여 간편하게 휴대하실 수도 있습니다.
3. 다 듣고 나서는 전도용품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이웃과 함께 나누세요~

★ 전체 22세트(396,000원) 구매시, 휴대용 오디오 (NS-600) 무료 증정

조용기 목사님의 성경강해 - 신약(22편), 구약(5편), 주기도문, 팔복 총 34편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