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순복음 미디어 > 조용기 목사 >   
[조용기 목사] USB 요한계시록 - MP3
정가 :  20,000원
판매가 :  20,000원 (0%,0원 할인)
배송료 :  2,5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절판]


 
 
 
<<머리말>>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22:13,20)

요한계시록은 사도 요한이 밧모 섬에서 기록한 책입니다. 당시 성도들은 로마 황제 도미티안의 통치하에서 온갖 박해를 받으며 신앙생활을 해야만 했습니다. 사도 요한은 밧모 섬에 유배되어 있으면서도 박해받는 여러 교회들에 대해 걱정하며 하나님께 기도하던 중, 성령에 감동되어 요한계시록을 기록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도 요한에게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1:8) 하시면서 환상 중에 본 것을 일곱 교회에 편지로 써서 보내라고 명령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요한계시록을 통하여 자신이 친히 역사의 주관자 되심을 나타내시고 장차 되어질 일들에 대해 알려 주셨습니다.

사람들은 오늘날을 말세라고 말합니다. 성경에 기록된 여러 말세의 징조들(마 24장) 이 세계 곳곳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면 지금이 말세요, 세상의 끝 날이 우리의 눈앞에 가까이 다가와 있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예수님께서는 말세의 징조가 보이면 당신께서 가까이 이른 줄 알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마 24:33). 예수님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실 때, 우리는 슬기로운 다섯 처녀처럼 기름을 준비하고 깨어 있다가 예수님을 맞이해야 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은 우리가 늘 깨어서 준비하는 신앙생활을 하도록 격려하는 책인 동시에, 영광이 넘쳐나는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고 소망 가운데 믿음으로 전진해 나가도록 하는 책입니다. 그러므로 말세를 살아가는 우리는 요한계시록을 깊이 묵상해야 합니다. 사도 요한은 계시록을 기록하면서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와 그 가운데에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1:3)고 했습니다.

저는 수요 예배때 2000년대에 강해하였습니다.

아무쪼록 본 강해가 말세를 살아가는 성도들에게 종말에 되어질 일들에 대한 성경적인 바른 지식을 알려 주고, 다시 오시는 예수님을 환희와 감격 속에서 영광스럽게 맞이하도록 준비하게 하는 지혜로운 길잡이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 조용기

○ 사용방법

1. 자동차에서는 카오디오로, 가정에서는 오디오나 컴퓨터에 직접 꽂아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2. 중요한 문서나 영화, 음악, MP3파일 등을 저장하여 간편하게 휴대하실 수도 있습니다.
3. 다 듣고 나서는 전도용품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이웃과 함께 나누세요~

★ 전체 22세트(396,000원) 구매시, 휴대용 오디오 (NS-600) 무료 증정

조용기 목사님의 성경강해 - 신약(22편), 구약(5편), 주기도문, 팔복 총 34편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