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도서] 마음 하늘
조용기 저 I 교회성장연구소 I 2009-02-10
정가 :  10,000원
판매가 :  9,000원 (10%,1,000원 할인)
사이즈 :  28*188, 218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조용기 목사 > 설교*강해 > 설교
도서 > 기도*영적성장 > 경건
 
 
 
 
 
목 차
Chaper1. 하나님의 주소
1) 하늘나라는 어디에 있는가?
2) “하늘나라가 임하시오며”
3) 하늘나라가 임하시면
Chaper2. 마음 하늘
1) 4차원의 마음
2) 마음을 움직이는 요소
3)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이 땅에서도 이루어진다
Chaper3. 마음 밭
1) 마음 밭의 종류
2) 마음 밭의 씨앗
Chaper4. 마음 청소
1) 마음의 쓰레기
2) 마음의 쓰레기 청소
3) 마음의 안방을 좋은 것으로 채워라
Chaper5. 마음 변화
1) 마음을 변화시키는 비결
2) 지속적인 마음의 변화
3) 변화된 마음의 힘
 
 
본문 중에서

사람의 중심은 마음에 있습니다 마음이 악하면 아무리 외면을 잘 치장해도 그 사람은 악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마음이 선한 사람은 비록 초라한 옷을 입고 살아도 선한 사람인 것입니다. 성경을 보면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을 볼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마태복음 5:8).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들에게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이 넘치도록 해주십니다. 마음이 피폐하면 마귀의 그릇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마귀의 도구가 되어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는 일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참으로 성공적이고 승리하는 생활은 마음을 새롭게 하고 잘 다스리는데 있습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 마음을 어떻게 지켜야 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세상의 재물은 지킬 줄 알지만 정작 자기의 마음은 지킬 줄 몰라서 마음에 끊임없이 마귀가 쳐들어오게 됩니다.
Chaper2. 마음 하늘 中(p.49)

오중복음이 우리의 마음하늘에 이루어지도록 하십시오. 먼저 우리는 용서 받아 의롭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자녀가 된 것입니다. 이것을 마음에 생각하고 믿고 꿈꾸고 말하면마음 하늘 속에 ‘의인이 된 우리’가 가득하게 됩니다. 그것이 우리의 환경 속에 이루어져서 모든 의로움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십자가의 보혈로 거룩하고 성령 충만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것을 마음 하늘에 생각하고 믿고 꿈꾸고 말하면 우리의 생활과 가정 그리고 환경에 거룩하고 성령 충만한 역사가 일어나게 됩니다. 또한 우리는 예수님께서 채찍에 맞음으로 나음을 얻었습니다. 이것을 마음 하늘에 생각하고 믿고 꿈꾸고 말하면 우리의 모든 질병이 깨끗이 치료함을 받게 됩니다.
Chaper2. 마음 하늘 中(p.79)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마음을 통해서 축복도 주시고 심판도 하십니다. 우리의 마음이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파이프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저주의 근원은 영적이며 물질적인 것이 아닙니다. 저주로 오염된 생명의 근원은 마음입니다. 여러분 왜 저주가 임했을까요. 아담과하와가하나님을 반역하고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아담과 하와의 마음이 죄를 지어서 그를 통해 이 땅에 저주가 임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에 변화를 받기 전에는 삶의 환경으로부터 오는 저주는 변화 되지 않습니다.
Chaper3. 마음 밭 中(p.117)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예수님을 믿은 지 오래 되었지만 당신 삶에 변화가 없습니까?
-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은 그저 신약시대의 상징이라고 생각합니까?
- 습관적으로 기도할 뿐 삶을 변화시키는 기도의 능력은 체험해 본적이 없습니까?
- 하나님이 주시는 참 기쁨과 참 평안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까?

위의 질문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당신은 진짜 하나님의 본질을 깨닫고 있지 못한 것입니다. 『마음 하늘』을 통해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는 크리스천이 되십시오!
 
 
조용기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 목사)
조용기 목사는 한국 교회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여의도순복음교회를 성장시킨 리더이다. 1958년 대조동의 작은 가정교회로 사역을 시작한 그 역시 처음에는 다른 개척교회 목회자와 다름없이 힘든 시기를 보냈다. 특히 그가 대조동에서 목회를 시작했을 때는 형편이 어려운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꼭 필요한 희망의 메시지를 ‘삼중축복’을 통해 전했고 이후 개척한 서대문순복음교회에서는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중심으로 설교했다. 이후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는 신앙의 정체성을 주제로 하였으며, 그 후 점차적으로 ‘4차원의 영적 세계’에 대한 메시지를 집중적으로 전했다.
패러다임은 바뀌지 않았지만 시대 상황을 반영한 그의 메시지는 성도들의 마음에 희망을 불어넣어 주었고 그것이 결과적으로 교회 성장을 낳았다. 이러한 그의 영성은 세계 속에서 실천적이며 실제적인 원리로 인정받고 있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그는 영적 세계의 원리를 교회성장이 아닌 개인의 삶과 성장에 적용시킨 지침서로서 『4차원의 영성』(2004)이라는 책을 출간하였다. 이 후 『4차원의 영성 실천편』, 『4차원의 영성과 함께하는 21일 묵상』을 발간하였으며, 그의 주옥같은 강연과 설교를 중심으로 4차원의 메시지를 엮은 『행복을 주는 생각』, 『행복을 주는 믿음』, 『행복을 주는 꿈』, 『행복을 주는 말』시리즈를 통해서 크리스천들이 4차원의 영성을 내면화하여 삶을 변화시키는 데 많은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6,300원 10%)

참기쁨 (주 안에서 기뻐하라!)-수정증보판
지혜력
한계를 뛰어넘는 삶
다윗의 물맷돌
물 댄 동산(10,11,12월 가정예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