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가정*생활 >   
[도서] 떠나요, 성경인물여행
남금조 지음 저 I 생명의말씀사 I 2011-03-31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6배변형판 (225×250) 96면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아주 특별하고 재미있는 성경 속 인물 이야기!
아담에서 바울까지 믿음의 영웅들을 만나보세요!

 
 
프롤로그

아담과 하와 _하나님이 만드신 최초의 사람
노아 _큰 홍수에서 구원받은 방주 할아버지
아브라함 _언제나 하나님 말씀에 순종한 믿음의 조상
요셉 _어려움을 이기고 꿈을 이룬 총리
모세 _홍해 바다를 건넌 이스라엘의 지도자
여호수아 _여리고성을 허물고 가나안에 들어간 사람
다윗 _골리앗을 이긴 양치기 소년
솔로몬 _하나님께 지혜를 선물로 받은 왕
에스더 _백성을 구한 지혜로운 왕비
세례요한 _예수님의 길을 예비한 사람
베드로 _사람을 낚는 어부가 된 예수님의 수제자
바울 _사울에서 바울이 된 능력의 전도자
 
 
처음에 사람들은 하얀 마음을 갖고 있었어요. 그러나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따 먹고 난 후 까만 마음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이건 내 꺼야, 왜 빼앗아 가는 거야!”
“놀자~, 하나님 말씀대로 살지 말고 우리 마음대로 살자.”
“예배도 드리지 말고 기도도 하지 말자.”
“야, 왜 때려! 너도 한 대 맞아봐, 에잇!”
이렇게 까만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자 하나님은 슬프고 속상했어요.

그런데 딱 한 사람, 하얀 마음을 가진 사람이 있었어요. 그 사람은 바로 ‘노아’예요.
노아 할아버지만 하얀 마음을 갖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했지요.
어느 날 하나님께서 노아에게 말씀하셨어요.
“노아야~, 세상에 까만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 속상하구나. 내가 그들에게 물로 벌을 내릴 것이니 너는 저 높은 산꼭대기에 큰 배를 만들어라.”
“네, 하나님~”

노아 할아버지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나무를 가지고 ‘쓱싹 쓱싹’ 배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그것도 120년 동안이나요. 그 배를 우리는 ‘방주’라고 불러요.
 
 
떠나요, 성경인물여행
본서는 ‘믿음 튼튼 지혜 쑥쑥 유아교육 시리즈' 중 인물을 통해 성경을 배우는 그림책입니다. 어려운 역사나 딱딱한 교훈 대신 재미있는 이야기로 신구약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한 본서는 아담과 하와에서부터 아브라함, 요셉, 모세, 다윗, 에스더, 세례요한, 바울 등 성경의 대표적인 인물을 이야기 형식으로 소개하여 유아들이 조금 더 흥미롭게 성경을 만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번역서 일색이었던 기존의 유아그림책들과 달리 국내저자에 의해 새롭게 그려진 그림이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며 길지 않은 글과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는 문체로 보다 쉽게 이해되어 아이들이 성경 전체의 흐름을 읽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 믿음 튼튼 지혜 쑥쑥 유아교육 시리즈
총 5권으로 구성된 ‘믿음 튼튼 지혜 쑥쑥 시리즈’는 30여 년간 유아·유치부에서 사역하신 사랑의교회 남금조 전도사님의 사역 노하우를 담은 유아교육 총서입니다.
천지창조에서부터 예수님의 구속사까지 성경 전체를 아우름과 동시에 유아들이 생활 속에서 어떻게 신앙을 지켜나갈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방법과 재미있는 놀이까지 소개하는 본서는 유아에서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학부모와 관련 교사, 주일학교 사역자 등 많은 분들께 커다란 만족을 드리고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신앙관을 심어주어 아이들이 말씀 안에서 바르게 성장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 하나님이 만드신 세상 (천지창조 이야기) ∙ 떠나요, 성경인물여행 (인물로 배우는 성경)
∙ 예수님 이야기 (예수님의 일생과 복음) ∙ 나는 하나님의 자녀 (신앙생활 실천편)
∙ 놀면서 배워요 (소그룹 활동과 Activity)

▶ 추천의 글
언제나 아이디어 넘치고 아이들과 교사, 학부모까지 행복해지는 사랑의교회 유아부 예배는 사랑의교회의 자랑입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이지만 특별히 신앙교육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시기인 유아부를 남금조 전도사님처럼 열정적인 분이 맡아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남 전도사님의 유아교육 노하우를 이번에 좋은 책으로 선보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많은 교회와 학부모들이 도움을 받고 무엇보다 아이들의 가슴속에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깊이 새겨지길 바랍니다. _오정현 목사 (사랑의교회 담임)

사람을 변화시키는 것은 프로그램(program)이 아니라 사람(person)입니다.
가르치는 사람의 사랑이 배우는 사람을 감동시킬 때 사람이 변화하는 것입니다.
30년 동안 한결같이 아이들을 사랑하고 말씀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열정으로 섬긴 귀한 동역자가 애정이 깃든 책을 출판한다고 하니 마음이 따뜻해져 옵니다.
아이들을 향한 사랑과 교육의 전문성이 잘 드러나 있어 학령전 부서를 섬기는 모든 이들에게 권하고 싶습니다. 또한 평생을 하나님과 아이들만 사랑하며 헌신해 오신 모습이 한국교회에 좋은 모델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_박성은 목사 (전 파이디온선교회 대표, 현 사랑의교회 주일학교 팀장)
 
 
남금조
남들이 싫어하고 금하는 일이라도 하나님이 원하시면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다음세대를 위해 평생을 헌신해 오신 남금조 전도사님은 지금도 아가들만 보면 가슴이 쿵쾅거리고 말씀으로 가르쳐야겠다는 열정이 용솟음치신다고 합니다.
부산 장로회 신학교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하시고, 총신대학원 교육사과정과, Canada Christian College 목회학 석사학위를 받고 유치원교사와 원장으로 섬기면서 현장전문성을 가지게 되었으며, 지금까지 유아, 유치부를 30년 동안 말씀으로 가르치면서 불모지와 같은 학령 전 사역에 헌신하셨습니다.
현재 사랑의교회 유아부 전도사로 11년째 사역하시며 한길을 걸어오고 계십니다.

이승애
서양화를 전공하신 이승애 선생님은 세 아이의 엄마로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사랑해서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 주는 그림을 창작하기에 열심이시지요.
대표작으로는 <어린이 성경이 만든 사람 워너메이커>, <어린이를 위한 평생감사>, <어린이를 위한 말의 힘>, <일러스트 쉬운 성경> 외에 다수의 작품들이 있고, 저서로는 <마음을 찍는 사진사>, <행복을 파는 가게>, <향기나는 그림세상> 등이 있습니다.
www.illustvision.com/illustsa@empal.com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현재 자료가 없습니다.!

확신
기도하면 정말 달라질까?
겸손
남편을 돕는 기도는 따로 있다(Power of praying wife devotional)
전도가 살아나는 교회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