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신앙일반 >   
[도서]
송명희 저 I 드림북 I 2004-12-17
정가 :  9,900원
판매가 :  8,910원 (10%,990원 할인)
사이즈 :  128*188mm, 208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송명희 시인의 첫번째 소설『표』. 성경에 나타나 있는 말세의 징조와 환난과 재림 천국에 대해 조명한 환난 소설로, 성경의 말씀을 외면하고 세상의 아닐 무사함과 편리주의 속에 빠져 있는 신앙인들과 종교지도자들에게 주는 경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추천사/김명혁

추천사/정대엽

추천사/양재일

이책을 출판하게 된 동기/김명혁

 

제1부 환난시대

제2부 부르심을 입은 사람들

제3부 두 가지 표
 
 
 
 
송명희 시인의 소설 「표」는 이미 오래 전에 우리 주님이 예언하신 말세의 징조와 환난과 재림과 천국을 바라보고 조명하는 한 영혼의 애타느 ㄴ호소와 탄식과 눈물로 엮어져 있다. 이마에 어린양의 인을 맞은 자와 짐승의 표를 받은 자가 있을 뿐이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상당수의 교회와 신자들이 넓은 길로 달려가는 것 같다. 정치 경제 종교적으로 하나의 세계를 이루려는 세력에 아부하는 것 같다.

- 강변교회 담임목사 김명혁

얼마 전 내게 이메일로 소설 원고를 보내왔다. 얼른 내용을 읽기보다 쓸데없는 걱정이 앞섰다. 이 많은 글을 쓰기 위해서 또 얼마나 많은 곤욕을 치렀을까? 사실 송시인의 타이핑은 독수리타법이다. 왼손의 가운데 손가락(장지)을 자판과 직각으로 세우고 나머지 네 개의 손가락은 새 날개처럼 활짝 편다. 지상의 목표물을 향해 내려오는 영락없는 독수리 모습이다.
자음과 모음 하나를 정렬하는 것도 이렇게어려운 그녀가 왜 이런 소설을 썼을까 하는 의문을 가져본다. 하나님께서 쓰도록 하셨기 때문이라는 것이 송시인의 대답이었다.

- 한국섬선교회 대표 최종민 목사

이 책은 하나님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람은 받ㄴ드시 읽어야할 필도것이다. 오늘날 같이 주님의 백성이 주님을 경외하는데 게을러지고, 세상의 안일 무사함과 편리주의 속에 빠져있는 주님의 백성들과 종교지자들에게 주는 경고의 메시지이다.
주님의 계획은 우리가 주님의 재림을 원하든 원치않든, 잊었든, 기억하든 주님이 실천하신다. 그리고 이 책은 주님의 재림이 임박하고 있다는 사실을 시대적 징조를 통해 우리에게 알려주고, 영적으로 침체되어있는 한국 성도들에게 깨어서 기도하여 주님의 재림의 때를 깨닫고 준비하자는 영적 각성을 추구하는 책이다.

- 인도선교사 양재일 목사
 
 
송명희

1963년 서울생, 한 의사의 실수로 뇌성마비 장애를 얻음
1985년 저서 발표, 2002년까지 28권의 저서 집필, 찬양 작시작 2백 여 작품 발표됨
1985년 기독교 최우수 도서 저작상
1992년 한국 복음성가 작사 대상 수상
기독신문 칼럼 11년 연재 기고
서초 신동 장로교회 선교사
1998년 무리한 활동에 의한 전신마비 전환으로 모든 사역 중단됨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현재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