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전도*성경공부 >   
[도서] 하나됨
조이 도우슨 저 I 예수 전도단 I 2013-05-01
정가 :  10,000원
판매가 :  9,000원 (10%,1,000원 할인)
사이즈 :  규격외 변형, 220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우리가 잃어버린 마지막 부흥의 열쇠를 말하다!
『조이 도우슨의 하나 됨』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의 저자 조이 도우슨의 선지자적 통찰을 담은 책이다. 교회와 공동체의 깨어진 관계를 지적하고 회복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삼위일체 하나님을 원형으로 삼아 성경적이고 실제적인 ‘하나 됨’을 이룰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말씀과 그 말씀을 생생하게 보여줄 강력한 예시들을 가득 담았다.

내 이웃과 하나 되지 않고서는 모르는 이들을 사랑할 수 없으며, 내 동역자와 연합하지 않고서는 먼 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달할 수 없다고 날카롭게 꼬집으며 하나 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하나 됨은 결국 하나님을 닮아가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더욱 하나님의 형상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이끈다.
 
 
한국어판 서문
감사의 글
헌정사
추천사 _ 존 도우슨 & 김병삼 & 김형준
서문 _ 잭 헤이포드

chapter 1 _ 리더가 하나님의 우선순위 안에서 일할 때
chapter 2 _ 가장 이상적인 연합의 모델
chapter 3 _ 삼위일체 연합의 특성
chapter 4 _ 연합은 어떻게 나타나는가
chapter 5 _ 연합을 이루는 그룹에 필요한 원칙들
chapter 6 _ 연합하지 않는 사역은 불가능하다
chapter 7 _ 용서해야 연합한다
chapter 8 _ 한 나라를 구한 팀워크
chapter 9 _ 전쟁에서 승리하는 팀워크
chapter 10 _ 힘든 환경 속에서도 계속되는 연합
chapter 11 _ 삼위일체 연합에 헌신하는 사람들의 특징
chapter 12 _ 세상을 하나님께 인도하는 연합의 역동성
 
 
[46p] 이 놀라운 삼위일체 하나님을 설명해 보겠다. 그분은 당신의 고통을 모두 아신다.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도 아신다. 그분도 고통을 겪어 보셨기 때문이다! 그래서 성경은 예수님이 항상 자녀들의 필요를 위해 아버지께 간구하고 계신다고 말한다(히 7:25). 주님이 다스리지 않으시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더욱이 시편 147편 5절에서는 “그의 지혜가 무궁하시도다”라고 말한다. 우리가 당한 고통의 원인과 정도를 예수님이 완전히 이해하신다는 뜻이다.

[57p] 성경적인 연합은 절대 평화롭지 못하다. 그것은 우리에게 ‘사랑 안에서 진리를 말하라’고 요구한다. 즉, 우리는 때로 힘들고 고통스러운 상황을 만나게 될 것이고, 필요하면 우리 자신을 낮추어야 한다.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을 용서하고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것이다.

[125p] 우리는 겸손해야만 서로 연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그렇다. 우리는 겸손한 만큼만 사랑한다. 에스더와 모르드개는 강인한 성품과 인격을 가진 강한 리더의 본보기로서, 반드시 서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 만큼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하나님이 그분의 영원한 목적을 이루시기 위해 주권적으로 그들의 삶과 사역을 서로 연결해 놓으셨기 때문이다.

[132p] 하나님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루어진 모든 사역을 완벽하게 기록해 두신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람들은 중요한 역할을 했고, 때로는 우리의 모든 사역과 관련하여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사람은 그것을 기록해 두지 않을지라도 하나님은 기록해 두신다. 그리고 언젠가는 모든 것이 알려질 것이다.

[218p] 우리는 성경적인 연합이 겸손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것을 배웠다. 겸손은 사랑으로 하나 되는 모습으로 나타난다. 성경적인 하나 됨은 “나는 당신이 필요하고, 당신에게 배울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 것이다. 초대교회의 특징이 바로 이런 하나 됨이었다. 그것이 그들이 그 당시 알려진 세상에 폭발적인 영향을 끼친 주된 이유였다. 그들은 연합하면 승리한다는 것을 알고 또 믿었다. 그들은 함께 기도했고, 함께 성령의 능력을 받았고, 함께 설교했고, 함께 복음을 전했고,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쳤고, 함께 모였고, 함께 이야기했고, 함께 자신들의 소유물을 나누었고, 함께 예배 드렸고, 함께 기뻐했고, 함께 노래했고, 함께 고난과 핍박을 받았으며, 함께 위로받고, 함께 성찬에 참여했고, 함께 경험을 나누었고, 함께 울었고, 함께 살았다.
 
 
우리는 하나 될 수 있다!
그것이야말로 하나님을 닮아 가는 삶의 완성이며,
주님이 이 땅에 부어 주실 마지막 부흥의 열쇠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의 저자 조이 도우슨이 전하는 ‘성경적 하나 됨’의 능력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 동안교회 김형준 목사,
처치 온 더 웨이 잭 헤이포드 목사, YWAM 총재 존 도우슨 목사 적극 추천!!

예수님이 드리신 기도 중에는 응답받지 못한 것이 두 가지 있다. 하나는 겟세마네에서 십자가 고난의 잔을 옮겨 달라고 구하셨던 기도이며, 다른 하나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하나이신 것처럼 그분의 제자들이 하나 되게 해 달라고 구하셨던 기도다. 이 하나 됨을 구하는 주님의 기도는 그분이 오신 지 이천 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응답받지 못하고 있다. 주의 몸 된 교회와 그분의 자녀인 그리스도인들이 하나 되라는 명령에 겸손히 순종하지 않았고, 지금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든 것이 깨어지고 분열된 시대를 살고 있다. 남성과 여성, 세대와 세대, 지역과 지역, 집단과 집단, 나라와 나라가 갈라지고 분리되어 있다. 세상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백성인 교회와 그리스도인들도 마찬가지다. 그럼에도 너무나 자연스럽게 화해와 일치를 이야기한다는 점에서, 교회의 깨어짐과 분열은 세상보다 더 심각한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이 책은 참으로 시기적절한, 이 땅의 깨어진 관계와 교회와 공동체를 향한 회복의 메시지다. 삼위일체 하나님을 원형으로 삼아, 성경적이고 실제적인 하나 됨을 이룰 수 있는 길을 제시하는 이 책은, 내 이웃과 하나 되지 않고서는 모르는 이들을 사랑할 수 없으며 내 동역자와 연합하지 않고서는 먼 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없음을 강력하게 도전할 것이다.
우리는 하나 될 수 있다! 그것이야말로 하나님을 닮아 가는 삶의 완성이며, 주님이 이 땅에 부어 주실 마지막 부흥의 열쇠다!

친애하는 한국 독자들에게

연합, 서로 하나 되는 것에 관한 중요한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전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왜냐하면 하나 됨은 하나님이 굉장히 소중하게 여기시는 주제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하나님의 말씀에서 더 많은 진리를 배우려고 하는 여러분의 깊은 갈망이 느껴지니, 어찌 기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이런 점들은 제게 큰 힘이 되며, 그래서 매우 감사합니다.
우리 주 예수님은 이 세상의 모든 사람에게 복음의 진리가 전파되면, 그분의 신부인 교회를 하늘나라로 데려가기 위해 이 땅에 다시 오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마 24:14). 또한 비그리스도인들에게 그분의 신성을 알리고, 하나님이 그분의 아들을 사랑하신 것처럼 오늘날의 제자들도 사랑하신다는 것을 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려면 우리 삶 속에서 성경적인 연합을 이루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요 17:23).
사랑하는 한국의 그리스도인들이여, 저는 여러분이 성령의 능력 안에서 ‘연합하면 승리한다’는 진리를 삶의 양식으로 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길 바랍니다. 이 책은 저의 여섯 번째 책으로, 분명히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하나님의 말씀과 그 말씀을 생생하게 보여 주는 강력한 예시가 가득해서, 여러분이 ‘주 예수님의 형상을 더욱 닮아 가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것이 저의 가장 큰 바람이며 이 책의 목적입니다. 저와 함께 이 일에 동참하겠습니까?
_ 조이 도이슨의 한국어판 서문 중에서

┃ 추천사 ┃
이 책은 아마도 나의 어머니, 조이 도우슨의 책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책이 될 것이다. 그리스도인인 우리를 괴롭히는 문제의 핵심에 접근하여 해결책을 제시해 주기 때문이다. 이 책을 통해 나는 기쁨과 용기를 얻었다. 연합의 본을 보이신 우리 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린다. 그분들은 이 책대로 살아오셨다. 우리도 그렇게 한다면 엄청난 일이 벌어질 것이다.
존 도우슨 _ YWAM 총재

이 책은 ‘삼위일체’를 모티브로 성경적 하나 됨의 개념과 능력을, 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하며 평생을 살아온 저자만의 깊은 묵상 속에 놀랍게 담아냈다. 이 책을 통해 하나 됨이라는 그릇에 그분의 용서와 사랑이 담길 때,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지 감히 기대해 본다.
김병삼 _ 만나교회 담임목사

다양한 삶의 원리를 성경에서 찾으며, 평범하지만 가장 지혜로운 삶의 길을 열어 온 조이 도이슨 여사는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삶의 원리를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를 통해 우리에게 전해 준다. 이 책은 성경과 깊은 묵상, 그리고 하나님과의 교제를 통해 깨달은 온전한 연합과 일치의 신비로움을 현실 속에서 구체적으로 실천하도록 제시한다. 교회와 이 시대를 붙들고 기도하며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어디로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알려 주는 귀한 안내서다.
김형준 _ 동안교회 담임목사, 장로회신학대학교 겸임교수

매우 실제적이고 역동적인 의미에서 이 책은 지진이 일어나는 것 같은 지금 시대의 우리에게 진리를 전해 주고, 우리를 일깨워 결단하게 한다. 나는 이 책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이 책은 나를 새로이 흔들어 놓았다. 실제적인 대개혁은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과 손을 잡게 할 것이다! 이제는 온 교회가 충격을 받아 서로 힘을 합쳐야 할 때다. 땅이 흔들리고 있다.
잭 헤이포드 _ 처치 온 더 웨이 담임목사
 
 
저자 조이 도우슨(Joy Dawson)은 로렌 커닝햄 목사가 YWAM(국제 예수전도단)을 시작할 수 있도록 영적인 기반과 도움을 주었고 일평생 함께 사역해 온 YWAM의 ‘영적어머니’이자 국제적으로 널리 알려진 성경교사요 강사, 베스트셀러 작가다. 전심으로 ‘하나님과의 친밀감’을 추구하며 살아왔기에 그의 모든 강의와 책에는 이 주제가 공통적인 기반으로 깔려 있다. 작은 기도 모임을 인도하던 평범한 가정주부였지만 하나님과 절친한 친구가 되기를 그토록 소망했기에, 하나님은 그를 55여 개국을 다니며 말씀을 가르치는 성경교사와 전 세계 기독교 지도자들을 일깨우는 이 시대의 선지자로 사용하셨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이 어떻게 쓰임 받는지 자신의 삶을 통해 경험한 사람답게, 그의 강의와 글에는 하나님과의 친밀감으로부터 흘러나오는, 영적이면서도 실제적인 힘이 있다. 많은 사람이 그의 책을 사랑하고 기대하는 것도, 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하는 것을 가장 큰 가치로 여기며 걸어온 그의 인생이 고스란히 느껴지기 때문이다. 남편인 짐 도우슨과의 사이에 두 자녀를 두었고, 손자들을 포함한 온 가족이 YWAM에서 사역하고 있다. 그중에서 아들인 존 도우슨은 YWAM 총재(International President)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 ≪스릴 있고 성취감 넘치는 중보기도≫, ≪삶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불≫, ≪내가 닮고 싶은 예수≫, ≪아이들에게 물려줄 최고의 유산≫, ≪너희 중에 병든 자가 있느냐≫(이상 예수전도단)가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현재 자료가 없습니다.!

하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