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치유*상담 >   
[도서] 내 마음 살리기
오스 힐먼 저 I 규장 I 2015-07-06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152 * 215 mm, 232쪽
배송료 :  2,5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하나님의 타이밍》, 《결정의 책》 오스 힐먼의 최신작 『내 마음 살리기』. 저자는 자신의 삶에 개인적인 차원에서 영향을 끼쳤던 것들을 담았다고 말한다. 당신의 인생의 모든 장애를 극복하는 자유를 체험하고, 당신을 처참하게 좌절시켜 하나님의 궁극적인 계획을 이루지 못하게 하려는 사탄의 계략을 간파할 수 있으며,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깊은 사랑을 깨닫게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썼다고 밝혔다.
 
 
추천의 글
저자의 말

chapter 1 거부에서 수용으로
하나님의 구원 계획을 통해 마음의 장애를 극복하라

chapter 2 무관심에서 관심으로
나 자신을 가장 먼저 파악하라

chapter 3 우유부단에서 단호함으로
집안의 영적 대물림을 완전히 끊어라

chapter 4 외면에서 화해로
유년의 상처와 용기 있게 대면하라

chapter 5 가식에서 진실함으로
상처를 감추고 있는 가식적인 나를 과감히 거부하라

chapter 6 가짜 모습에서 진짜 모습으로
내 진짜 자아에서 과거 상처를 발견하라

chapter 7 단절에서 새로움으로
단절된 관계를 회복하라

chapter 8 욕심에서 내려놓음으로
욕망의 덫에서 빠져나오라

chapter 9 속박에서 자유함으로
과거를 새 정체성으로 전환시켜라

chapter 10 유혹을 벗어나 승리로
하나님 자녀로서의 신분을 되찾아라
 
 
원수는 우리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와 심지어 하나님과의 관계까지도 망치는 파괴적인 삶의 방식을 깨지 못하도록 진리를 계속 은폐한다.

하나님께서는 과거의 삶이나 현재의 상태가 아니라 장차 변화될 수 있는 그의 모습을 주목하셨다. 그래서 우리는 그분이 우리에게 원하시는 참된 모습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야 하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바라보아야 한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무조건적 사랑’이다. 우리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이 내게 상처를 주었을 때에도 그를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다면, 그가 변화를 향해 자유롭게 나아갈 수 있도록 해줄 수 있게 된다.

자신에게 아픔을 줬다는 이유로 상대방을 용서하지 않아서 계속 과거에 얽매여 있는 경우를 많이 봤다. 그들은 해결되지 않은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상대방과의 관계를 통제하고 조종하여 관계가 회복되는 걸 막는다.

자신에게 상처를 준 사람 안에서도 하나님께서 매우 강력하게 일하실 수 있다는 걸 믿지 않고 스스로 계속 피해자로 남는다.

우리가 죄인의 삶에서 수행해야 할 가장 중대한 과제이자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특권은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목숨을 내어주신 것같이 그분을 위해 우리의 삶을 내어드리는 것이다.

사람들은 언제나 과거의 삶이나 현재의 행동을 근거로 우리를 정의하려고 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미래를 보시며, 우리가 어떤 사람이 되어가는지를 주시하신다.
 
 
“나는 왜 매번 같은 곳에서 넘어질까?”
거절의 두려움을 버리고 상처 받을 용기를 내라!
굳은 마음이 살아나면 부르심에 합당하게 살 수 있다
《하나님의 타이밍》, 《결정의 책》 오스 힐먼의 최신작

아픔을 감추려는 가면을 벗어라!
숨은 상처를 인정해야 하나님과 친밀해진다

가짜 자아는 우리 마음의 상처에서 태어난다. 그것은 우리의 본심을 볼 수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서 우리를 보호한다. 상처 받은 사람들은 ‘모조 인격’의 가면을 결코 벗어던지지 못한다. 주변 사람들이 자신의 결함을 알게 되면 틀림없이 거부할 거라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그들에게 실제 모습을 감추면 상처 받을 일이 더 적어질 거라고 생각한다.
또 과거에 받았던 상처를 다시 받을까 봐 두려운 마음에 우리가 잘할 수 있는 재능과 능력을 찾으려고 한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우리의 진짜 마음을 가린 벽을 뚫지 못한다.
진짜 자아를 발견하려면 우리가 어떻게 가짜 자아 혹은 겉치레로 꾸민 인격으로 아픔을 은폐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과거의 아픔을 인정하고 치유하는 게 하나님께서 의도하신 인생의 목적을 이루어드리는 첫 걸음이다.
_본문 중에서

이런 독자에게 추천합니다!
· 무얼 해도 마음에 평안이 없는 분
·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 수 없어 답답한 분
· 믿음 상태가 늘 그대로인 것 같은 분
· 하나님과 좀 더 친밀해지고 싶은 분
· 뭔가에 쫓기는 듯 늘 불안한 분
 
 
저자 오스 힐먼은 말한다. 우리는 축소지향적으로 살도록 세상의 유혹을 받는다. 나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보다 훨씬 더 작게 살도록, 혹은 아예 그분의 뜻에서 벗어나도록 강요당한다. 이 책에서 오스 힐먼은 하나님께서 의도하신 합당한 삶에서 그리스도인들을 탈선시키려는 사탄의 계획이 있다는 걸 알려준다.
밝히기 힘든 그의 과거를 고백하며 우리가 일상에서 만나는 여러 장애물에 대해 언급한다. 그리고 하나님의 자녀로 살기 위해 그것들을 어떻게 깨뜨리고 나아가야 할지 명쾌하게 말하고 있다.
그리고 매번 같은 곳에서 넘어지면서도 원인을 찾지 못해 좌절하는 많은 이들이 문제의 근원을 깨달을 수 있도록 생생한 그의 경험과 저명한 심리학자들의 연구 결과를 통해 세밀하게 돕는다. 또한 영적 성장에 장애가 되는 것들을 극복해가는 과정에서 거절의 두려움은 버리고 ‘상처 받을 용기’로 담대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오스 힐먼은 일터에서 하나님의 임재와 능력을 체험하는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도와주는 탁월한 일터 사역자이다. 현재 마켓플레이스 리더 재단(Marketplace Leaders Foundations)과 아슬란그룹 출판사(Aslan Group Publishing)의 대표이고, 《결정의 책》, 《하나님의 터치》(규장), 《하나님의 타이밍》, 《일터 사역》(생명의말씀사) 등 10여 권의 책을 썼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9,000원 10%)

왕의 재정. 2
한 권으로 배우는 신학교
오늘, 믿음으로 산다는 것
성경 파노라마
유브라데 강을 넘어 - 하나님이 동행해주시는 삶을 향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