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도서] 왜 구원인가?(WHY SALVATION)
조정민 저 I 두란노 I 2015-09-16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150*210, 256쪽
배송료 :  2,5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구원이 대체 무엇이기에
인생을 완전히 바꾸어 놓는가?

하나님이 왜 우리에게 구원을 주셨으며,
구원이 우리 삶에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진정으로 이해하면
우리 삶은 날마다 새로워질 것입니다.

현대인들은 구원에 대해 별 관심이 없는 것 같다. 이단들의 소란 탓일 수도 있지만 언젠가부터 구원은 이단이나 광신도를 연상시키는 비호감 낱말이 되었다. 많은 성도들이 구원의 가치를 이단보다 더 모른 채 신앙을 무거운 짐처럼 짊어지고 살고 있다. 저자 역시 젊은 날 예수님께 코웃음을 쳤던 시절, 듣기 싫었던 단어가 구원이었다. 그러다 예수님을 만난 후 구원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깨닫게 되었다.
‘왜 구원인가’에 대해 전심으로 직면하지 않으면 신앙은 흔들리게 마련이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제대로 복음을 전하기도 어렵다. 이 책은 왜 구원인지에 대해 12가지 키워드로 탐구하고 있다. 구원이 어떤 단계로 이루어지는지, 어떤 과정을 통해서 우리에게 점점 다가오는지, 그렇게 주어진 구원은 인생을 통해서 어떻게 우리 삶을 완성시키는지, 완성된 구원은 이 땅을 떠나서 어떤 모습으로 존재하는지를 탐구해 가다 보면, 구원받은 자녀로서 이 험하고 악한 세상을 넉넉히 이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우리 삶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날을 맞게 될 것이다.

왜 구원인지에 대한 12가지 키워드
풀려남·택하심·부르심·돌이킴·죄사함·거듭남
양자됨·의로움·인내함·함께함·성화됨·영광됨
 
 
 
 
 
 
 
 
25년 동안 언론인으로 열정을 불사르던 저자는 생명의 길인 예수님을 만난 후 사랑의 공동체에 대한 꿈을 품고 목사의 길로 들어섰다. 목회자로, 또 선교 방송국 사장으로 일하다 2013년부터 새로운 공동체인 베이직교회를 섬기고 있다.
그는 많은 종교적 방황을 통해서 예수님이 진리임을 확신하게 되었고, 이 시대가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복음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 트위터 광장, 페이스북 우물가에서 인생의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짧은 인생을 제대로 살려면 시간의 우선순위를 바로잡아야 한다.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인생을 결정하기에 신앙은 시간의 배분 혁명이다. 이 책을 통해 부도 직전의 삶에서 구원받은 삶으로, 낭비하는 시간에서 하나님께 건짐받은 시간으로, 내 시간표에서 하나님의 시간표대로 사는 삶으로 변화되기를 소망한다.
MBC 사회부・정치부 기자, 워싱턴 특파원, 뉴스데스크 앵커, 보도국 부국장, iMBC 대표이사, 온누리교회 목사, CGN TV 대표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베이직교회 목사이다.
저서로는 《WHY JESUS 왜 예수인가?》, 《하나님의 뜻은 무엇인가?》, 《사람이 선물이다》, 《인생은 선물이다》, 《길을 찾는 사람》, 《새로운 길을 가는 사람》이 있다.
 
(6,300원 10%)

(9,000원 10%)

(8,550원 10%)


(11,700원 10%)

LIVING LIFE 4
기도가 만든 사람
생명의 삶 9호
영적 발돋움
닉 부이치치의 플라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