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훈 목사 > 신앙생활 >   
[이영훈 목사] 감사 행복의 샘
이영훈 저 I 아름다운동행 I 2013-11-25
정가 :  14,000원
판매가 :  12,600원 (10%,1,400원 할인)
사이즈 :  255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DNA를 바꾸는 감동예화 55편

"행복해서 감사하는 것이 아니라 감사하며 살기 때문에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내 삶을 바꾸는 첫 번째 시도
감사로 DNA를 바꾼다!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의 마음 속에 감사의 DNA가 생성되어서 여러분의 삶에 본질적인 변화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감사 DNA를 역설하는 이영훈 목사의 메시지 핵심 키워드는 '감사'입니다.
저자가 채굴해 낸 감사인생들의 진주같은 이야기 55편 수록

저자 이영훈 목사님은 다이아몬드를 캐는 광부처럼,
일상 속에서 또는 서재에서 채굴해 낸 그리스도인들의 진솔한 감동을 복음과 함께 전달해 줍니다.
여기, 그의 메시지 속에 보석처럼 빛나고 있는 감사 이야기들을 정선하여 엮었습니다.

마치 우주 공간에서 반짝이는 별과 같은 이야기, 아름답고 감동 넘치는 진주 같은 이야기들을 예쁜 조각보에 담는 것 같은 행복한 작업이었습니다.
이 보화들을 <감사, 행복의 샘>이라는 금 사슬에 꿰면서 감사의 노래, 희망의 노래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무화과나무가 무성하지 못하며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어도 야훼 하나님으로 인하여 기뻐한다고 고백한 하박국 선지자처럼,
하나님의 뜻과 섭리를 바라보고 감사하면서 믿음의 다리를 건너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 행복의 샘>을 만나면 'Healing'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영훈 목사의 모든 메시지 속에 있는 핵심 키워드는 '감사'이다. 그리스도 예수로 말미암아 '구원'을 선물로 받은 백성들이 가져야 할 가장 기본적인 자세가 '감사'라는 데서 그 키워드를 찾을 수 있다. 그는 감사 DNA를 주창하는 감사 전도사이다.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운동추진위원장으로서, 감사 운동을 확산시키는 일에 애정 어린 힘을 쏟고 있다.

4대째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주일학교를 다니며 여의도순복음교회와 깊은 인연을 맺어 왔다. 연세대학교 및 한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한 후 미국 템플대학교에서 교회사전공으로 종교철학석사(M.A.) 및 종교철학박사 학위(Ph.D.)를 받았다.
미국 워싱턴순복음제일교회, 일본 순복음동경교회, 미국 LA나성순복음교회를 담임했으며, 국제신학연구원 원장, 한세대학교 교수, 미국 베데스다대학교 총장, 여의도순복음교회 교무담당 부목사 등을 역임했고, 대외적으로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CCK) 공동회장과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 회장 등을 역입했다.
현재 여의도순복음교회 제2대 담임목사로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초오히장, Good TV 공동대표, 국민희망실천연대 이사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영훈 목사는 조용기 목사의 목회와 영성을 계승, 발전시켜 나가면서 오순절 성령 운ㄴ동과 말씀 충만의 조화, 섬김과 나눔의 실천, 세계 선교 및 교회 연합 운동 등에 주력하고 있다.

저서로는 , <영적 성장의 길>, <성령과 교회>, <감사의 기적>, 영한대역 <치료자 예수 그리스도> 등 다수가 있으며, 역서로는 <펜사콜라 기적의 현장-브라운스빌교회>, <세계 오순절 성결 운동의 역사> 등이 있다.
 
(10,800원 10%)

(11,700원 10%)

(9,900원 10%)


(10,800원 10%)

감사 행복의 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