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간증*자기개발 >   
[도서] 올려드림
이상구 저 I 교회성장연구소 I 2007-10-04
정가 :  9,000원
판매가 :  8,100원 (10%,900원 할인)
사이즈 :  신국판, 232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Ⅰ. 책에 대하여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이 땅에서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 받는 것은 더없이 영광스러운 일이다. 따라서 하나님 자녀 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나님 일에 쓰임 받고 싶어 한다. 하지만 하나님은 자신의 뜻에 합당한 자를 선택하여 들어 쓰시기를 즐겨하신다. 그렇다면 어떠한 사람이 하나님께 선택되어 쓰임 받는 것일까?

하나님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자를 제일 먼저 선택하여 쓰신다.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기를 쉬지 않는 자를 이 땅에서 활발히 사용하시는 것이다.
솔로몬채권연구소 이상구 소장은 하나님이 즐겨 쓰시는 사람이다. 그는 성령세례를 받은 이후부터 항상 하나님 나라와 의를 구하기를 쉬지 않았다. 하나님 또한 그러한 그를 높이시고, 하늘 문을 넓히는 일에 쓰시기를 멈추지 않으셨다.
특히 그는 직장 선교사로서 부름 받은 사람이다. 그는 직장을 옮길 때마다 그 직장 내에 신우회를 만들어 크리스천 직장인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신우회를 부흥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 심지어 불교그룹인 쌍용증권에 입사하여서도 상사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신우회를 조직, 발전시키고야 말았다. 3명이서 시작한 쌍용증권 신우회가 훗날 쌍용그룹 신우회로 발전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이 함께 일하시는 자에게 나타나는 기적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선교 활동을 통한 일본복음선교회 초대 이사장,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경을 더욱 넓혀갔다. 그러나 사역을 넓혀감에 있어 항상 하나님의 뜻을 묻고 그 뜻에 따라 실천하였기에 하나님은 그가 하는 일에 있어 항상 최고의 성과를 거두게 하셨다. 기도하기를 쉬지 않고 항상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그의 삶을 통해 하나님께 쓰임 받고 올려드리는 삶이 어떠한 것인지 다시금 되새겨 볼 수 있다.
Ⅱ. 독자 타깃
이 책은 20~40대 직장인 크리스천에게 매우 유용한 책이 될 것이다. 특히 직장 내에서 신앙생활에 곤란을 겪고 있거나, 세상 일과 하나님 나라 일 사이에서 갈등하고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극 권할 만하다. 나아가 개인 신앙 간증집으로써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감동을 체험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도 일독을 권한다.
 
 
목차
추천사
프롤로그
1부. 나를 찾으신 하나님을 만나다
2부. 내게 내려진 하나님의 특명
3부. 일본을 향한 꿈을 품게 하시다
4부. 더 큰 축복을 주기 원하신 하나님
5부. 하나님의 비전을 보다
 
 
책 속으로
첫날부터 회사 내에 신우회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가 나의 숨겨진 제1의 목표였다. 에스더가 자기의 민족이 위기를 당했을 때 ‘죽으면 죽으리라.’ 결심했듯이 나 또한 그런 각오로 신우회를 회사에 설립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다졌다. 마치 비밀 지령을 받은 간첩 같은 심정이었다고나 할까? ‘쌍용그룹의 복음화’ 이것이 하나님께서 나에게 맡겨주신 특별한 소명이었다.
- p. 67~68

일본 선교기간 중에 하나님은 나에게 많은 훈련을 시켜주셨다. 내가 한 가닥 지푸라기보다 못한 아무것도 아닌 존재라는 사실과 주님께서 나의 모든 것을 눈동자처럼 감찰하고 계시다는 사실들을 가슴속 깊이 체험했던 시간들이었다. 이제는 주님을 의지할 수밖에 없을 뿐만 아니라 주님밖에는 믿을 것이 전혀 없었다.
- p. 178
 
 
 
 
저자 소개 ▶ 이상구 소장(솔로몬채권연구소 소장)
1947년 강원도 강릉에서 태어나 횡성에서 자랐으며 고려대 통계학과와 중앙대 국제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ROTC 7기 포병중위로 군복무를 마치고 상업은행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한 그는 증권업계로 옮겨 대우증권, 대한증권, 쌍용증권을 거쳐 산업증권의 상무를 지냈다. 그 뒤 외환위기 때 솔로몬채권연구소를 설립했다.
직장 선교사로서 부름 받은 그는 증권단선교회 회장,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 대표회장, 일본복음선교회(JEM)의 초대이사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솔로몬채권연구소를 경영하며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선교위원회 부위원장과 충무성결교회의 장로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채권투자』, 『채권투자 기본지식』, 『채권투자론』, 『부자되는 채권이야기』 등이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현재 자료가 없습니다.!

굿바이! 바쁨
물 댄 동산(7,8,9월 가정예배서)
지혜력
성경이 내 몸을 살린다
예수님의 리더십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