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간증*자기개발 >   
[도서] 하나님의 타이밍(The Upside of Adversity)
오스 힐먼 저 I 생명의말씀사 I 2010-09-30
정가 :  11,000원
판매가 :  9,900원 (10%,1,100원 할인)
사이즈 :  국판(148×210), 264면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도서 > 간증*자기개발 > 리더쉽*비전
도서 > 신앙일반 > 기타
 
 
 
 
 
아, 내가 준비중에 있구나!

하나님이 우리에게 비전을 주신다

그 다음엔 그 비전이 죽는다

그리고 마침내 하나님이 그 비전을 부활시키신다
 
 
머리말

:: 제1부 나와 다른 하나님의 시간표
01. 요셉소명
02. 하나님의 방식
03. 통신 블랙홀
04. 광야 경험

:: 제2부 지도자를 위한 테스트
05. 테스트1: 유다 시험
06. 테스트2: 성실성 시험
07. 테스트3: 인내 시험
08. 테스트4: 성공 시험

:: 제3부 그래도 계속 걷는 믿음
09. 선한 사람의 고난
10. 역경의 다른 시각
11. 내면의 영적 요새

:: 제4부 모험을 위한 힘찬 준비
12. 역경 뒤집기
13. 실패 정면돌파
14. 요셉 소명 완수

요약


 
 
“주께서 왜 저를 오늘 이곳으로 이끄셨는지조차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아는 건 제가 철저하게 실패했다는 사실뿐이에요. 사업가로서, 남편으로서, 아버지로서, 그리고 그리스도인으로서 전 실패했습니다. 이 말을 하기가 끔찍하더라도, 그건 어쩔 수 없는 사실이지요. 저로서는 하나님께 버림받은 기분입니다.” 여기까지 말하고서 나는 목이 메였다.
군나르 올슨과 제임스 라킷은 서로를 바라보며 웃었다. 사실, 나는 내 이야기에 대해 무슨 반응을 보이든 담담히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었다. 하지만 이런 반응은 너무나 뜻밖이었다. ‘산산이 부서진 내 삶의 고통을 토로했는데, 지금 이 이야기가 재미있다는 거야, 뭐야?’ 불편한 심기가 표정으로 드러났음이 분명하다. 군나르가 재빨리 말을 걸어온 것을 보면 말이다.
“오스, 부디 화내지 마세요. 우리가 웃은 건 당신의 고통에 대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놀라운 사역 방법 때문이랍니다. 우리로서는 주께서 당신과 비슷한 사연을 지닌 사람들을 계속해서 우리에게 보내신다는 사실이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저와 같은 경험을 한 사람들을 알고 있다구요? 전 제게만 이런 일이 닥쳤다고 생각해 왔어요.”
“전혀 그렇지 않아요, 오스.” 군나르가 말을 이었다. “사실, 당신의 이야기는 대단히 일반적인 패턴입니다. 나는 그것을 ‘요셉 소명’이라고 부르지요. 오스, 당신은 실패자가 아니에요. 하나님이 당신에게 요셉 소명을 내리신 겁니다.”
“요셉 소명이라구요?”

 
 
이 책을 한마디로 말하라고 한다면 나는 ‘역경을 뒤집을 수 있는 하나님의 뜻 발견하기’라고 하고 싶다. 책의 저자 오스 힐먼은 잘나가는 CEO였고, 신실한 크리스천이었다. 그런데 어느 한순간 가정생활에 금이 가고, 사업이 무너져 내리는 고난이 찾아온다. 그때 한 사람을 만나 하나님이 사용하기 원하시는 사람들의 동일한 패턴을 듣게 되는데 그게 바로 이 책의 핵심 주제 ‘요셉 소명’이다.
하나님은 요셉에게 꿈을 꾸게 하신다. 하지만 형들에 의해 그 꿈은 죽은 듯이 보였다. 그러나 요셉을 연단시킨 하나님은 결국 그 꿈을 하나님의 방법대로, 변화된 요셉을 통해 이루신다. 이와 같은 패턴을 알게 된 저자는 고낭 속에서도 희망을 발견하고 마침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게 된다.
어쩌면 우리 모두는 고난이나 역경이 닥쳐오면 자신도 모르게 ‘내가 뭘 잘못했지?’라고 고민하며 하나님 앞에서 의기소침해졌는지 모른다. 하지만 이 고난이 당신을 들어 사용하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계획인지 어떻게 알겠는가? 바라기는 본서를 통해, 자신에게 찾아온 어려움이 과연 무엇을 준비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인도인지를 정확히 깨닫는 희망찬 시간이길 진심으로 기대해 본다.

[이 책의 특징]
1. 고난과 역경을 바라보는 성경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2. 저자가 직접 겪은 일들을 통해 독자들에게 희망을 전달한다.
3. 우리들의 잘못된 생각의 틀을 수정해서, 하나님의 사람으로 이끌어 준다.
 
 
‘일터 사역’의 대부라고 할 수 있는 오스 힐먼은 12년간 광고 대행사를 운영하면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스타인웨이 앤 선즈 피아노 등의 고객을 위해 일했다. 오늘날 그는 경제계 리더 협회Marketplace Leaders Foundations의 설립자이자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이 단체의 설립 목적은 일터에서 하나님의 소명을 실현하도록 돕는 데 있다. 또한 그는 ‘일터 사역 국제 연합’International Coalition of Workplace Ministries과‘아슬란 그룹 출판사’Aslan Group Publishing의 대표이며, faithandworkresources.com이라는 온라인 웹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다.
오스는 ‘신앙과 일’이라는 주제와 관련하여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강연자로서, 사업가 모임과 교회 등에서 강연할 뿐 아니라 신앙과 일에 관련된 여러 책들을 쓰고 있다. 또한 그는 ‘일터 사역에 관한 와그너 리더십 연구소’Wagner Leadership Institute on Workplace Ministry의 역량 있는 회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오스는 인터넷상의 일간 경건 이메일인 TGIFToday God Is First를 매일 작성해 발행한다. 전 세계에 걸쳐 수십 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이 메시지를 읽으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더욱 알아가고 있다. 그는 『일터사역The 9 to 5 Window』(생명의말씀사)를 포함한 십여 권의 책을 저술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9,000원 10%)

아내의 기도로 남편을 돕는다(핸디북)The Power of a Praying Wife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가상칠언
토저가 추구한 하늘 보화(Gems from Tozer)
다윗도 그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