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도서] 영광의 사역
제프 젠슨 저 I 순전한나드 I 2013-06-28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신국판, 288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영광의 세대여 일어나라!
도래하는 기적과 표적과 이적의 세계

이 책은 초대 교회가 경험했던 것과 동일한 하나님 나라의 진리와 실상을 누리는 법을 알려준다. 예수님은 우리가 잃었던 영광 안에서의 초자연적인 삶을 회복하셨고, 우리가 ‘더 큰 일’을 행할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제프 젠슨은 이에 대한 실제적인 사례로서 성경과 교회사 그리고 자신의 개인적 경험을 들어 영원한 세계가 이 땅에 도래할 때 일어나는 경이로운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그리고 지금이 하나님의 영광과 임재 안에 거하고 그 안에서 새 일을 행할 때임을 강조하며, 구체적으로 어떻게 마음과 생각을 새롭게 해야 할지를 알려준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라”(요 14:12).


그리스도의 몸인 우리는 반드시

►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복음의 메시지로 돌아가야 한다.
► 믿음의 삶, 예배의 삶, 그리고 성령님과의 친밀한 라이프스타일을 개발해야 한다.
► 주님의 피 값으로 사신 바 된 성령 충만한 하나님의 자녀로 일어나야 한다.
►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권능을 이해하고 경험해야 한다.
 
 
헌정사
감사의 글
추천의 글
서문
머리말

Chapter 1 에덴으로 가는 길
Chapter 2 하나님 나라의 명령
Chapter 3 영원을 맛본 사람들
Chapter 4 신비한 이적을 행한 사람들
Chapter 5 새로운 영광의 부흥
Chapter 6 가속화되는 하나님의 영광
Chapter 7 찬양의 능력 안에 있는 소리와 빛
Chapter 8 생명나무
Chapter 9 초자연적인 빛의 길들
Chapter 10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존재
Chapter 11 변화된 생각의 힘
Chapter 12 생각의 창조적 능력
Chapter 13 영광의 기류
Chapter 14 옛길의 회복
Chapter 15 도래하는 영광의 세대
 
 
하나님의 장자인 아담은 완전히 자연적이면서, 동시에 초자연적이었다. 나는 아담이 물리적 세계와 보이지 않는 세계를 온전히 접근할 수 있는 이중적 본성을 지녔다고 믿는다. 아담의 능력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할지라도, 그에게는 역사 속의 어떤 인물보다도 훨씬 뛰어난 지혜와 총명, 계시, 힘, 그리고 능력이 있었을 것이다. 그가 지닌 그 어떤 능력보다 가장 가치 있고 소중한 것은 창조주를 알고 사랑하고 그분께 순종하는 것이었다. 아담은 하나님을 알았다. 하나님을 향한 그의 사랑은 순수했고, 하나님을 향한 그의 순종은 온전했다. 그래서 그의 기쁨과 행복은 아주 자유롭고 또 자연스럽게 흘렀다.
Chapter 1 에덴으로 가는 길

우리에게 성경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공급을 신뢰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니다. 성령으로 태어난(갈 3:3) 우리는 우리 자신의 능력으로 완벽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몸이 하나님의 아들에 대한 온전한 지식 안에 하나 된 믿음으로 성장하기까지 초자연적인 것이 필요하다. 예수님의 형상으로 변화되기까지 우리는 하늘을 대면하고, 또한 하나님의 영광을 봐야 한다. 예수님이 천군천사들과 함께 재림하시고, 우리가 영원 안에 있는 초자연적인 것에 완전히 사로잡힐 때까지 우리에게는 초자연적인 것이 필요하다. 우리는 우리의 모델 되신 예수님과 함께 진정한 초자연적인 세계를 회복해나가는 여정 중에 있다.
Chapter 3 영원을 맛본 사람들

하나님의 영광은 간단하게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과 가시적인 임재로 정의할 수 있다. 하나님의 임재 안에는 창조적 기적과 계시와 능력 같은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무제한적으로 풍성하게 들어 있다. 영광의 구름 곧 하나님의 임재가 이스라엘 자손과 함께했기 때문에, 광야에서 생활한 한 세대가 잘 먹고 건강했으며 보호를 받았다. 영광의 세대와 새로운 영광의 부흥은 오직 한 가지, 단 한 가지로만 확증될 것이다. 그것은 바로 하나님의 임재이다!

하나님이 말씀하시면 우리는 그분의 말씀을 잉태하게 된다. 시간이 지나면 그 말씀은 자라고 성장하며, 결국 그 약속의 말씀이 실제적으로 출산된다. 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이 영광의 세계에서 선포되면, 그 말씀이 자라고 성숙하기 위해 소요되는 시간은 매우 짧게 단축된다. 그래서 우리는 그 약속의 성취를 즉각 볼 수 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하나님이 거하시는 영광의 세계가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영원한 세계이기 때문이다.
Chapter 6 가속화되는 하나님의 영광

태도는 빛과 어둠의 나라 둘 중 하나를 지속적으로 끌어당긴다. 보통 우리가 현실적인 문제에 직면하면 그에 대한 특별한 영적 해답이나 처방을 찾지만, 사실 그 순간에 필요한 것은 단지 주님을 예배하고 찬양하는 것이다. 우리의 가장 위대한 무기는 예배와 감사이다.
Chapter 7 찬양의 능력 안에 있는 소리와 빛

사랑 안에 자라고 그것을 흘려보내기 위해 능력을 추구하지 말고, 하나님을 찾고, 그분의 음성을 들으며, 마음을 하나님으로 가득 채우라. 그러면 당신에게서 사랑이 흘러나올 것이다. 당신의 말, 당신의 전 존재로부터 사랑이 흐르게 될 것이다. 우리가 입을 열 때, 상대에게 우리 자신을 주는 것이다. 만일 우리 안에 하나님의 빛과 사랑이 있다면, 그 빛과 사랑이 흘러나갈 것이다. 사랑 안에 행하는 법을 배우고, 범사에 감사함으로 변화를 추구하라.
Chapter 8 생명나무

오늘날 교회는 너무 오랫동안 성장을 멈춘 상태이다. 우리는 우리 스스로 훈련해야 하나님께 용납되고 거룩함에 이르며 그분께 쓰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는가? 그것을 가리켜 ‘행위’라고 한다. 그러나 성장은 그런 방법으로 일어나지 않는다. 당신이 거듭났을 때, 하나님의 모든 본성이 당신의 영 안에 심겨졌다. 당신은 그것을 꾸러미로 받았다. 나를 비롯하여 모든 성령 충만한 신자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오직 우리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인정하고 풀어놓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 안에 있는 주님의 DNA와 성품은 죄를 지을 수도, 실패할 수도 없기 때문이다. 우리 안에 있는 주님의 DNA는 순결하고, 흠 없고, 죄 없고, 실패하지 않는다.
Chapter 10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존재

인간에게는 창조의 능력이 있으며, 우리는 의식적‧무의식적으로 그 능력을 사용한다. 생각은 씨앗이다. 생각이 강한 감정과 연결될 때, 그것은 곧 잉태된다. 만일 그 씨앗을 돌보고 배양하면, 그것이 악한 생각이든 혹은 선한 생각이든 특정한 생각의 패턴과 구조를 따라 출산될 것이다. 생각의 씨앗은 결국 드러나고 이뤄질 것이다! 창조의 가장 중요한 법칙 중 하나는, 만물이 다 각기 그 종류와 형상을 따라 생육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생각하는 그대로 열매를 맺을 것이다.

만일 우리의 영과 뇌가 생각하는 것이 서로 조화를 이룰 수 있다면, 하늘의 초자연적 문이 열려 빛과 총명과 지식이 우리 안에 들어와 우리를 변화시킬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창조와 우주의 신비를 깨닫게 될 것이다. 또한 하나님과 우리를 향한 그분의 목적을 깨달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뇌가 그분과 조화를 이룰 것이기 때문이다. 오직 이 둘이 모순되지 않을 때, 초자연적인 길이 열린다.
Chapter 11 변화된 생각의 힘

환상과 상상과 믿음은 영광의 세계를 열기 위한 열쇠들이다. 새로운 영광의 세대는 상상의 창조력 안에서 이적을 푸는 법을 배우고 행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자연계의 물리적 요소들을 능가하는 놀라운 권세로 이 땅에서 하나님의 뜻과 목적을 성취할 것이다.
Chapter 12 생각의 창조적 능력

주님의 빛을 찬란하게 비추는 영광의 세대가 이미 도래하고 있다. 그분의 몸은 하나님을 믿을 뿐 아니라 하나님의 믿음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이 땅에서 하나님처럼 보이고, 하나님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 역시 성부, 성자, 성령 성삼위 하나님의 충만함으로 충만하고, 거룩한 성령 곧 부활의 능력이 그들 안에 살아 계심을 깨달을 것이다. 하나님 나라의 대사인 그들 위에 하늘이 열릴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곧 이 땅에서 하나님의 문이 될 것이다. 이러한 권세로 그들은 하나님을 위해 행동하고, 마귀의 일을 멸하며, 어디를 가든지 예수님의 뜻을 세울 수 있다. 그들은 하나님의 재판관으로서 이 땅에 의와 공의를 실행하는 방법을 아는 계시와 지식으로 충만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찾으시는 영광의 세대이다.
Chapter 14 옛길의 회복
 
 
이 책은 왕의 자녀인 우리에게 하나님 나라의 상속자들의 역할이 무엇인지를 알려준다. 하나님과의 교제와 동역을 통해 우리는 천국을 이 땅에 실제적으로 풀어낸다. 책에 소개된 교회사 속 믿음의 거장들의 이야기와 현시대의 초자연적 경험들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 것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킨다. 제프 젠슨은 우리를 새로운 생각과 영광의 세계로 안내하는 감사와 찬양이라는 소중한 도구들을 제공한다. 이 책은 더 높은 차원의 초자연적 경험과 더 놀라운 성령의 충만함을 추구하도록 도전할 것이다. 하늘과 하나 된 우리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풀어질 때, 우리의 주변 세계에 지대한 영향을 끼쳐 놀랍게 변화될 것이다.
빌 존슨(Bill Johnson) 벧엘교회 담임목사
《하나님의 임재》, 《왕의 자녀의 초자연적인 삶》의 저자

하나님은 이 세대 가운데 이전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으로 그리스도의 몸을 인도할 신선한 믿음을 가진 새로운 목소리들을 일으키고 계신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인 제프 젠슨 역시 이처럼 새롭게 기름부음 받은 그릇 중 하나이다. 그의 글을 추천하는 것은 나의 큰 즐거움과 기쁨이다.
짐 골(James W. Goll) 인카운터네트워크 설립자
《어둠의 영을 축사하라》, 《초자연적 경험의 신비》의 저자

4차원의 세계 속으로 인도하는 제프 젠슨의 책은 초자연적인 여행을 위한 지도와 같다. 그는 놀라운 탐험을 통해 우리를 신선한 영적인 자각의 자리로 초대한다. 이 책의 내용을 한 장 한 장 읽어가면서 당신은 하나님의 임재에 대한 새로운 감각에 사로잡힐 것이다. 당신이 기독교 신앙에 대해 식상함을 느끼고 있거나 그리스도와의 보다 더 친밀한 만남을 경험하고 싶어 한다면 이 책은 바로 당신을 위한 것이다.
크리스 밸러턴(Kris Vallotton) 벧엘초자연학교 공동 설립자
《순결》, 《왕의 자녀의 초자연적인 삶》의 저자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기 위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시 63:3)라는 고백의 말씀을 갈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제프를 잘 알고 있으며, 그와 여러 집회와 컨퍼런스에서 함께 사역하는 기쁨을 누렸다. 제프가 사역할 때 흐르는 영광의 강은 주님을 갈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돌파와 권능을 풀어주었다. 이 책을 읽는 당신에게도 동일한 은혜와 능력이 임할 것이다. “이 전을 주의 영광으로 채우소서!”라는 말씀에 동참할 준비를 하라. 우리는 그 영광으로 가득한 성령의 전이다!
키이스 밀러(Keith Miller) 스탠드펌월드선교회
《하나님의 일곱 영》의 저자

이 책은 그리스도인의 삶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영원히 바꾸어 놓을 것이다! 제프 젠슨은 의에 주리고 목마른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 할 하나님 나라의 원리와 초자연적인 삶에 대해 아름답고 명쾌하게 풀어준다. 이 책은 당신의 영성을 일깨워 더 높은 단계로 이끌어 주고, 영광의 세대의 권능을 행하도록 도전할 것이다!
조슈아 밀즈(Joshua Mills) 뉴와인국제선교회
《시간 & 영원》, 《거룩한 흐름, 분위기》의 저자
 
 
제프 젠슨 Jeff Jansen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부흥사이며 복음전도자인 제프 젠슨은 글로벌파이어선교회의 창립자이자 글로벌파이어교회와 월드미라클센터의 담임목사이다. 그는 이 땅의 교회와 도시와 나라와 열방이 하나님의 능력에 사로잡혀 변화되는 것을 보고자 하는 불타는 열정을 지녔다. 강한 예언적 기름부음과 치유의 기름부음을 통해 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영광을 풀어놓는 제프는 성도들이 하나님의 임재 안에 살면서 사역하는 법을 가르치고 훈련시킨다. 그는 성령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변화를 위해 매우 필수적이라고 강조한다.
우리가 하나님 나라의 대사로서 열방으로 파송되어야 한다는 확신과 소명 아래 제프는 대추수를 위해 그리스도의 몸을 준비시키고, 그리스도의 몸에 불을 붙이는 사역에 헌신하고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현재 자료가 없습니다.!

교회를 깨우는 한밤의 외침
영광이란 무엇인가?
축복의 능력
내일의 기름부음
R.T. 켄달의 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