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도서] 최고의 삶
조엘 오스틴 저 |정성묵 역 저 I 두란노 I 2010-01-13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판형 A5, 148*210mm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최고의 삶이 다가온다!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교회인 레이크우드 교회를 섬기는 조엘 오스틴의 『최고의 삶』. <긍정의 힘>을 통해 우리 속에 숨겨진 긍정의 힘을 깨닫게 한 저자가, 최고의 삶을 위한 최고의 메시지를 선포하고 있다. 전세계가 경제적 불황에 휩싸여 고난을 맛보는 바로 지금이 최고의 삶을 맞이하는 준비를 해야 할 때임을 일깨워준다. 총5부로 나누어 최고의 삶을 맞이할 수 있도록 우리를 인도하고 있다. 우리 삶에 희망을 심어준다
 
 
한국 독자들에게 / 추천의 글 / 프롤로그

최고의 믿음
나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
1. 고지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2. 이제 당신의 시간이다!
3. 기회를 붙잡으라
4. 플러스의 계절이 이르렀다
5. 내 안에 믿음 DNA가 있다

최고의 은혜
나는 구하는 대로 받는다
1. 더 과감하게 구하라
2. 생존을 넘어 번영으로 나아가라
3. 두려움 대신 믿음을 택하라
4. 풍성한 밥상이 이미 차려졌다
5. 믿음 가득한 말을 하라

최고의 회복
나는 넘어져도 다시 일어선다
1. 또 다른 기회를 주신다
2. 열매 맺는 것은 시간 문제다
3. 고난은 영원하지 않다
4. 모든 일은 나를 위해 일어난다
5. 최상의 타이밍을 믿으라

최고의 도약
나는 시련을 통해 성장한다
1. 남아 있는 히든 카드가 있다
2. 하나님은 당신을 잊지 않으셨다
3. 고난이 크면 소명도 크다
4. 형통의 복이 오고 있다

최고의 삶
나는 비전에 전부를 건다
1. 열정의 불씨를 되살리라
2. 새로운 꿈을 꾸라
3. 축복의 장소를 찾으라
4. 최고의 삶이 기다리고 있다

에필로그
 
 
급격한 변화와 초고속 인터넷의 시대에 느리게 진행되는 글쓰기는 매우 흥미로운 작업이다. [최고의 삶]을 쓰기 시작했을 때 불경기는 극에 달했다. 월스트리트가 해체되고 전국의 은행이 휘청거렸으며 경기 몰락의 두려움이 만연했다. 전문가들은 이 불경기가 수년을 갈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이미 새로운 계절이 도래했다고 믿는다. 폭풍우가 가라앉고 새날의 동이 텄다.
이 책을 읽는 동안 당신의 믿음이 성장하고 비전이 커지길 바란다. 생각보다 고지가 가깝다는 사실을 깨닫기를 바란다. 꿈을 이루고 문제를 해결하고 하나님의 새로운 복을 경험할 날이 멀지 않았다. 잊지 마라. 당신 안에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DNA가 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소명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모든 능력을 주셨다. 당신은 지혜와 힘, 재능, 창의력으로 가득하다. 당신의 미래는 목적과 은혜, 좋은 일, 좋은 인연, 적절한 기회로 가득하다. 여태껏 복을 구경도 하지 못했는가? 하지만 오늘은 새날이다.
매일 아침 믿음과 기대감으로 눈을 뜨라.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살면 반드시 은혜의 순간을 맞게 되리라. 꿈을 꾸기만 하는 게 아니라 꿈을 이루고 하나님의 풍성한 복 가운데
 
 
'긍정의 힘'을 깨닫게 하여 수백만의 독자를 열광시킨 조엘 오스틴의 최신간!



고난당하는 사람들에게 인생 최고의 날이 가까이 왔음을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지금 눈에 보이는 상황이 전부가 아니다.

최고의 삶을 기대하라!

최고의 축복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삶이 고단한 이들을 위한

조엘 오스틴의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

★ ― 최고의 믿음

나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

★ ― 최고의 은혜

나는 구하는 대로 받는다

★ ― 최고의 회복

나는 넘어져도 다시 일어선다

★ ― 최고의 도약

나는 시련을 통해 성장한다

★ ― 최고의 삶

나는 비전에 전부를 건다





긍정의 힘을 깨닫게 하여 수백만의 독자를 열광시킨 조엘 오스틴의 최신간이 출간되었다. 그는 고난당하는 사람들에게 인생 최고의 날이 가까이 왔음을 발견하고 생존을 넘어 더 과감하게 구하라고 한다.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고 고난을 넘어 도약하여 새로운 축복을 경험하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주고 있다. 이 책을 펼치는 순간 독자들은 최고의 삶을 위한 최고의 메시지를 듣게 될 것이다.

고난의 때에 오히려 최고의 날이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인생을 더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살도록 만들어 준다.이 책은 최고의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메시지를 통해 고난 속에 처해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해 준다.
 
 
조엘오스틴은 포스트 그레이엄이라고 불릴만큼 유명한 미국의 차세대 종교지도자 중 한명이다. 하지만 그는 비단 기독교인들만의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의 책은 자기계발서와 같은 메세지를 담고 있기에 기독교 신자 뿐만이 아니라 일반인들에게서도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글은 간단명료하며, 일반인들도 현실에 대입할 수 있을 정도로 보편적인 이야기를 담는다. 삶에 있어서 적극적인 태도, 긍정적인 생각이 삶을 최고로 만들어준다는 그의 생각은 기독교 신자를 넘어서 모든 사람에게 그 가능성을 열어둔다. 기독교 신자들에게는 삶과 신앙을 연결시켜 매일을 즐겁고 긍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며, 일반인들에게는 삶에 대한 긍정적인 자세가 미래를 열어준다는 희망을 제시한다.

하도 잘 웃어서 ‘웃는 목사(the Smiling Preacher)'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조엘 오스틴이 이끄는 레이크우드 교회는 조엘의 아버지 존 오스틴 목사에 의해 1959년 휴스턴의 한 버려진 사료 가게에서 탄생했다. 이후 레이크우드 교회는 꾸준히 성장했으며, 존 오스틴 목사가 세상을 떠날 때는 성도가 약 6,000명으로 늘었다. 다섯 형제 중 넷째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방송 사역에 만족하며 살던 조엘이 아버지의 뒤를 이어 강단에 서리라고는 누구도 예상치 못했다. 아버지 존은 세상을 떠나기 전에 조엘에게 주일 설교를 부탁했다. 그리고 그 직후 조엘은 아버지의 뒤를 이르라는 ‘부르심’을 받았다.

조엘 오스틴은 레이크우드 교회를 네 배로 키워 냈다. 한 리서치 기관에 따르면, 현재 매주 30,000명 이상이 찾아오는 레이크우드 교회는 미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빨리 성장하는 교회다. 미국 전역에서 방송을 타는 조엘 목사의 텔레비전 프로그램은 미국 안방의 95%와 전 세계 150개국을 찾아가고 있다. 최근 닐슨 미디어 리서치(Nielsen Media Research)는 지역별 평균 시청률에 근거, 조엘 오스틴의 프로그램을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높은 방송’으로 선정했다. 200만부가 넘게 팔린 「긍정의 힘」은 출간되자마자 초대형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조엘과 빅토리아 부부는 지금도 여러 방면의 다양한 사역으로 하나님의 조건 없는 사랑과 끝없는 희망을 사람들에게 전하고 있다. 저서로는 『최고의 삶』, 『매일 아침 긍정의 힘 365』, 『자녀를 위한 화살기도』, 『나를 응원하라』, 『잘 되는 나』, 『긍정의 힘』등이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10,800원 10%)

돌탕집탕
뜨겁게 행하라
존 비비어의 광야에서
성령으로 혁신하는 리더십
BKC강해주석(11)-잠언(개정2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