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전도*성경공부 >   
[도서] 교사여다음 세대에 날개를 달아라
최규명 저 I 생명의말씀사 I 2011-10-25
정가 :  10,000원
판매가 :  9,000원 (10%,1,000원 할인)
사이즈 :  국판(148*210) 216면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교회가 아이들을 제자 삼지 않으면,
세상이 아이들을 제자 삼을 것이다!

미래는 아이들의 손에 달려 있고, 아이들은 교사들의 손에 달려 있다.
 
 
 
 
오늘도 현장에서 주님 나라의 확장을 위하여 아이들을 만나는 교사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중에는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교회와 다음 세대를 더 잘 섬기고 싶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아 거룩한 부담감으로 괴로워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주님이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교사인 당신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교사의 직분은 하나님 나라의 직분이며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신 직분입니다. 그 어떤 직분과도 바꿀 수 없는 영광스러운 직분입니다. 그러니 포기하지 마십시오. 결코 포기하면 안 됩니다.

교사, 이 직분은 너무나도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일입니다. 교사는 자신을 성장시키고 변화시키는 일이자 후회 없는 인생을 가능케 하는 직분입니다. 한 번 교사는 영원한 교사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정말로 충성된 교사로 인하여 다음 세대가 변화되고 교회도 부흥되지 않습니까? 당신의 섬김으로 세상을 변화시킬 위대한 하나님의 리더가 세워지고 있음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사랑하지만, 그들이 느낄 수 있게 사랑하는 법을 모릅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지만, 희망을 전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싶은데, 그 복음을 전할 열정이 부족합니다.”

혹시 이 말에 공감하신다면, 이 책을 펼치십시오. 그리고 저자가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이 책은 복음의 미래를 감당할 우리 아이들을 어떻게 가르치고 모범을 보일 것인가에 대해 체계적이면서도 읽기 쉽게 정리한 것입니다.
매년 교회와 기관에 100회 이상 강의를 나가고 있는 저자는 ‘다음 세대 사역’이 교회 안에서 허물어지고 있는 현실을 안타까워하며, 교사들과 교역자들에게 다시 한 번 격려와 응원을 하기 위해 이 책을 썼습니다. 무엇보다 교회학교를 살릴 수 있는 실제적인 노하우를 가르쳐 줌으로써 많은 교회에서 복음으로 준비된 다음 세대를 일으킬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아이들을 사랑하고, 희망과 복음을 전하기 원하시는 분들께 이 책을 소개합니다.

[특징]
* 교회학교 담당 목회자에게 교회학교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보여 준다.
* 교회학교 교사들의 어려움을 공감하며, 교사들에게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준다.
* 쉽게 읽힐 뿐 아니라 아이들을 향한 마음의 열정을 되살려 줄 생생함이 있다.

[추천사]
우리 시대의 가장 큰 영적 과제는 다음 세대를 믿음의 세대로 양육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무엇으로 어떻게 시작해야 하느냐는 아직도 오리무중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최규명 목사님께서 큰 일을 하셨습니다. 저는 다음 세대의 부흥에 진지한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이 이 책을 읽고 헌신함으로 이 땅의 다음 세대가 다시 비상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_지구촌교회 원로목사, 이동원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하는 분들께, 다음 세대를 하나님의 세대로 세우기 위해 헌신하는 교사들에게, 다음 세대를 위해 무릎 꿇는 목회자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_분당우리교회 담임목사, 이찬수

이 책은 다음 세대의 부흥에 대한 교회학교의 고민 탈출 해법서로서“왜, 다음 세대인가?”란 물음에 성경적이며 예지적인 통찰을 주고 있다. 또한“어떻게?”라는 물음에도 현장 경험적이며 실천적인 선명한 답을 제시하고 있다. 바라기는 이 책이 교회의 새로운 부흥을 꿈꾸며 지상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다음 세대를 살리기를 원하는 교회학교 리더들과 교사들에게 명쾌하고 확실한 부흥 지침서가 되었으면 한다. _한국어린이전도협회 대표, 조정환

우리 미래에 소망이 없다면 소망 없는 다음 세대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까닭에 오랜 시간 동안 다음 세대를 위한 사역에 모든 것을 바쳐온 최규명 목사님의 책에는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단지 책을 읽기만 하여도 그 오랜 세월을 만나게 될 것이고 교사는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지 그 비밀을 찾게 될 것입니다. _꿈이있는교회 담임목사, 하정완
 
 
“아이들과 교사들만 보면 가슴이 뛴다”고 말하는 최규명 목사는 한결같은 사랑으로 교회학교를 섬겨오고 있다. 신학교 1학년 때 처음으로 어린이전도협회에서 교사 훈련을 받았던 청년이 어느새 26년이라는 시간을 교회학교 아이들과 교사들을 위해 달려온 것이다.

현재 그는 한국어린이전도협회 원주지회의 책임자(1996년부터 현재까지)이자 동시에 교사 세미나의 유명 강사이기도 하다. 매년 100회가 넘는 세미나와 어린이·청소년 집회를 인도하면서도, 절대 피곤하거나 힘들지 않다고 말하는 그는 다음 세대를 살려야 한다는 남다른 열정과 소명의식을 가지고 있다.

안양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공부하고, 미국 리전트 유니버시티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박사(D.Mim) 학위를 취득하였다. 현재 한국어린이전도협회 원주지회 대표와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 공동회장으로 다음 세대를 위한 소명을 가지고 사역하고 있다. 또한 총회신학 원주캠퍼스와 가나안농군학교 청소년 담당 외래 교수 등으로도 섬기고 있는 그에게 바쁜 일상은 주님이 주신 귀한 섬김의 기회라고 말하며 오늘도 기쁨으로 이 일들을 감당하는 에너자이저이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현재 자료가 없습니다.!

히말라야, 네팔에 희망을 심다 (개정판)
기도에의 모험 (개정판)
너와 네 온 집은 방주로 들어가라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 해설
만화로 보는 기독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