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도서] 땅 위에 임한 하나님의 나라
앨런 빈센트 저 I 서로사랑 I 2010-05-06
정가 :  14,000원
판매가 :  12,600원 (10%,1,400원 할인)
사이즈 :  150*223(mm), 396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하나님 나라의 능력이 당신을 통해 나타나게 하라!!

당신이 살고 있는 세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가? 그렇다면 그 세상을 바꾸라! 너무나 오랫동안 복음주의 기독교 안에서는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가시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내가 믿으면 그것으로 만족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경우에 그렇지 않다. 이 땅에서 우리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성령님과 함께 지금 이곳에 하나님의 나라를 진군시키는 것이며, 이는 곧 이 땅에서 천국을 맛보는 것이다.

∙ 당신은 세속에 물든 세상이 거룩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 당신은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을 절망 가운데 있는 세상에 나타낼 수 있다!
∙ 성령께서 당신을 통해 하나님의 능력을 나타내시도록 당신이 허락만 한다면 당신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
 
 
감사의 글/추천의 글/서문

제1장 뭄바이에 임한 하나님의 나라
제2장 도대체 하나님의 나라는 무엇인가?
제3장 신약성경에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
제4장 마태복음에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
제5장 하나님 나라의 능력
제6장 하나님 나라의 비유
제7장 하나님 나라의 열쇠
제8장 마가복음과 누가복음에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
제9장 요한복음에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
제10장 하나님 나라의 차원들
제11장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
제12장 사도행전에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
제13장 하나님의 나라와 천국
제14장 구약성경에 예언된 하나님의 나라
제15장 위조된 하나님의 나라
제16장 참되신 왕을 찾다
제17장 다윗이 나라를 세우다
제18장 다윗의 장막을 세우라
제19장 전쟁으로의 부르심
 
 
제3장 신약성경에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
회개의 마음
회개는 이와 같은 종류의 마음의 변화를 말한다. 성경적 단어인 회개는 너무나 급진적이고 너무나 온전한 마음의 변화를 의미하며, 이로 말미암아 라이프스타일이 영구히 변하게 된다. 이는 마치 차 주인이 하나님께 “저는 결코 이 차를 잘 몰지 못합니다. 제 차를 완전히 받아 주십시오. 지금부터 저는 그저 승객이 되는 것으로 만족합니다. 이제 당신이 원하시는 대로 제 차를 운전해 주십시오”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이런 일이 생길 때까지 우리는 진정으로 회개한 것이 아니다. 죄를 슬퍼하는 것은 회개가 아니다. 당신이 변화되길 바라면서 우는 것도 회개가 아니다. 이런 것들은 회개에 도움이 될지 모르지만 모든 것을 하나님의 통치하에 맡긴다는 근본적인 결정을 하기 전까지는 진정한 회개라 할 수 없으며, 또한 하나님 나라에 진정으로 들어왔다고 할 수 없다.

제7장 하나님 나라의 열쇠
용서의 유익
이 말씀을 하시자마자 베드로는 예수님에게 “주여 형제가 내게 죄를 범하면 몇 번이나 용서하여 주리이까 일곱 번까지 하오리이까”라고 말한다. 베드로는 이 질문이 매우 관대하다고 생각하지만 예수님은 “일곱번 뿐 아니라 일흔번씩 일곱 번이라도 할찌니라”라고 대답하신다(마 18:21~22를 보라). 이 말씀은 하루에 490번을 용서하라는 것이며, 이는 하루에 매 3분마다 그렇게 하라는 것이다.
이제 부엌에 깔린 멋진 새 타일을 방금 청소하고서 자랑스러워하는 아내를 생각해 보라. 바닥이 빛이 날 정도로 멋지다. 그녀의 남편은 정원에서 일을 하다가 부엌 싱크대에서 손을 씻기 위해 들어오는데 장화를 벗는 것을 잊어버린다. 그는 자기가 만든 더러운 발자국을 보고 놀라서 말한다: “여보, 정말 미안해!” 그는 손을 씻고는 다시 마당으로 나간다. 그녀는 남편을 용서하고 더러운 바닥을 닦는다. 모든 것이 다시 빛이 나고 깨끗해진다.
이제 이 일이 하루 종일 매 3분마다 일어난다고 상상해 보라. 남편이 미안하다고 말한다 할지라도 그녀는 과연 몇 번이나 남편을 용서할 수 있겠는가? 남편이 서너 번만 그래도 그의 목을 조르고 싶지 않겠는가? 그러나 예수님은 계속해서 용서해야 한다고 말씀하신다. 거기에는 제한이 있을 수 없다.

제9장 요한복음에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
아들의 특권과 책임
우리는 이 세상에서 간구자(petitioner)와 아들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간구자로서 기도해도 응답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아들로서 기도한다면 당신의 하늘 아버지는 당신의 기도를 듣고 응답하셔야만 한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기도를 배우기 위해서는 먼저 관계가 있어야 하고 마음으로부터 “아버지”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한다고 하셨다. 그런 뒤에 당신은 하나님 아버지께서 예수님에게 하셨던 것처럼 당신의 모든 기도에 응답하시길 기대할 수 있다.
아들들에게는 관계가 있고 권리가 있다는 이 사실을 이해하라. 아버지는 아들에게 응답해야만 하고 아들을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해야만 한다. 왜냐하면 아들은 아버지에게 요구할 권리가 있기 때문이다. 예수님께서는 땅의 악한 아비들도 이를 아는데 하물며 하늘 아버지께서는 구하는 자에게 좋은 선물을 얼마나 더 많이 주시겠느냐고 말씀하셨다(마 7:11, 눅 11:13을 보라).
예수님께서는 나사로의 무덤 밖에 서서 아들로서 기도하셨다. 그분은 큰 소리로 “아버지여 내 말을 들으신 것을 감사하나이다 항상 내 말을 들으시는 줄을 내가 알았나이다” 하고 기도하셨다(요 11:41~42). 예수님께서는 하나님께서 듣지 못하시기 때문에 크게 말씀하신 것이 아니라 주변이 있는 자들이 왜 언제나 예수님이 기도 응답을 받으셨는지 그 이유를 듣고 이해하길 바라셨기 때문에 크게 말씀하셨다. 아들이 아버지에게 기도할 때 아버지는 응답해야만 한다. 만일 그렇지 않을 경우 그는 아버지가 아니다.

제12장 사도행전에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
하나님 나라에서 살려면 군사적 순종이 필요하다
만일 당신이 군대에 가서 상관에게 명령을 받아 본 경험이 있다면 거기에는 오직 한 가지밖에 반응할 수 없다는 것을 알 것이다. 당신은 단지 “예, 알겠습니다!”라고 말하고 그대로 행한다. 당신이 그 명령에 동의하든지, 아니면 그것을 좋아하든지 좋아하지 않든지 당신은 들은 대로 행해야 하며, 그것도 즉시 행해야 한다! 당신은 “중대장님, 나중에 시간이 있을 때 하겠습니다”라든가 아니면 “중대장님, 저는 지금 무척 재미있는 축구 경기를 보고 있습니다. 경기를 다 본 후에 하겠습니다”라고 말할 수 없다. 군대에서는 상관에게 이런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중대장님, 지금 말씀하시는 것이 확실합니까? 제가 보기에는 그리 좋은 생각 같지 않은데요. 저는 이에 정말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고 싶습니다”라고 말하지 않는다.
하나님의 나라에서 우리가 이해하고 가꿔 나가야 할 태도는 군대처럼 “예, 알겠습니다”와 같은 태도이다. 예수님은 수백 가지의 명령을 제자들에게 명했으며, 특히 사도들에게 더욱 그랬다. 내 생각에 주님께서 12사도를 뽑은 이유는 그들이 주님께서 말씀하신 모든 것에 대해 “예, 알겠습니다”라고 즉시 대답하는 법을 배우도록 하기 위함이었던 것 같다. 그들의 사도의 자격은 그들의 능력이 아니라 그들의 순종이었다. 주님은 그들에게 성령을 따라 명하셨으며, 그들은 주님이 그들에게 주신 모든 명령에 순종하는 법을 배웠다.

제18장 다윗의 장막을 세우라
하나님이 베푸시는 유익인가 아니면 그분의 임재인가?
다윗의 장막에서 장막 안으로 들어서기만 하면 바로 휘장이 없는 하나님의 임재 가운데로 들어갔다. 이는 모세의 율법에 따르면 불가능한 일이었다. 사람들은 살아 계신 하나님과 일대일로 얼굴을 맞대고 교제하였다. 그들은 그분을 경배했고, 사랑했고, 흠모했다. 어린 양께서 이미 영원히 피를 흘렸기 때문에 그들은 죽지 않았다. 다윗의 장막에서 33년 동안 죄를 위한 제사가 한 번도 드려지지 않았다. 하나님의 어린 양께서 이미 완전한 역사를 이루셨기 때문에 죄를 위한 제사를 드릴 필요가 없었다.
이것은 하나님 나라의 마음이고, 능력이고 영광이었다. 다윗의 장막이 중앙에 없는 나라는 있을 수 없었다. 그 장막은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통치를 가능케 하는 발전소였다. 다윗은 이런 것들을 행할 수 있는 놀라운 계시를 받았다. 그 계시는 예수님과 그분께서 세우실 하나님 나라의 표상과 그림자였다. 그분을 따르던 자들은 새 언약의 신자로서 휘장이 없는 상태에서 그 관계가 주는 모든 기쁨 가운데 살았다.
이런 수준의 믿음을 가질 수 없었던 자들은 모세의 성막으로 가서 모세의 율법을 따라 멀리서 예배했으며, 유익을 얻었다. 그러나 바른 믿음을 가지고 이런 예배를 포기했던 자들은 다윗의 장막으로 가서 제사장과 왕으로서 하나님께 예배했으며 그분의 친밀한 임재를 즐겼다.
 
 
하나님 나라에 관한 앨런 빈센트의 깊은 계시로 인해 당신은 ‘수동적이고, 왜소하고, 패배자와 같은’ 사람에서 ‘갈망과 열정으로 가득하여, 하나님이 당신을 두시는 곳에서 하나님 나라의 진보를 위해 힘차게 전진하는’ 그런 사람으로 변화될 것이다.
_ 앨리슨 패터슨(Alice Patterson)
Justice at the Gate/San Antonio, Texas

현재 그리스도의 몸에 대한 가장 중요한 지침을 제시해 주는 신학은 말할 것도 없이 하나님 나라 신학이다. 「땅 위에 임한 하나님의 나라」에서 앨런 빈센트는 놀랍게도 현재 얻을 수 있는 교과서 중에서 가장 탁월한 하나님 나라 신학 책을 선사하는 일을 해냈다.
_ C. 피터 와그너(C. Peter Wagner)
International Coalitiion Apostles/Colorado Springs, Colorado
앨런 빈센트는 하나님 나라와 사도 신학의 선구자이며, 멘토이고, 아버지와 같은 인물이다. 그의 신간 「땅 위에 임한 하나님의 나라」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할 능력을 부여받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는 개인과 사역 단체들이 급진적인 변화를 경험할 뿐만 아니라 보다 높은 차원의 기름부음을 받게 될 것이다.
_ 길레르모 말도나도(Guillermo Maldonado)
El Rey Jesus Ministries/Miami, Florida

이 책을 읽고 당신과 당신 주변 사람들의 삶에 있을 변화에 대비하라! 그들은 하나님의 능력에 관해 말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를 보여 준다. 이 책을 읽으면서 당신은 모든 일에 그리스도의 실체를 표현하는 데 있어 당신의 사고방식을 새롭게 해야 하는 도전을 받게 될 것이다.
_ 해리 R. 잭슨 주니어(Harry R. Jackson Jr.)
Hope Christian Church 담임목사/High Impact Leadership Coalition 회장

이 책에서 앨런 빈센트가 가르치고 있는 내용은 단지 이론에 그치지 않는다. 그는 이 원리들을 신실하게 자신의 삶에 적용했다.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칠 때 그 말씀은 그 말씀을 듣고 행하는 사람들의 삶 가운데 실체가 되었다. 17년 이상 앨런 빈센트를 영적 아들로 삼고 함께했던 나는 그가 가르치는 하나님 나라 복음에 일관성이 있으며, 또한 그것이 참되고 능력이 있다는 것을 직접 증거할 수 있다.
_ 프란츠 리피(Franz Lippi)
B.L.A.S.T. 리더/Balkan Loving Apostolic Serving Team/Graz, Austria
 
 
앨런 빈센트는 기름부음 받은 믿음의 용사다. 많은 국가에서 지도자들의 사도적 교부로, 계시와 예언의 교사로 알려진 그의 가르침은 교회의 연결 조직을 구축하고 확립하여 신자들의 믿음이 활성화되게 한다. 그는 영국 출신이며, 미국에 오기 전에는 인도에서 개척자로서 삶을 꾸려 나갔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현재 자료가 없습니다.!

닭이 먼저냐? 알이 먼저냐?
마음의 치유를 넘어
결혼을 위한 기도
나는 한 영혼을 위해서라면 어떤 대가라도 치를 수 있다
나는 여기에 왜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