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가정*생활 >   
[도서] 1318 창조과학 A to Z (핸디북)
김재욱 저 I 생명의말씀사 I 2013-03-19
정가 :  9,000원
판매가 :  8,100원 (10%,900원 할인)
사이즈 :  변형판(148X186) 192면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동물의 왕국’보다 유익하고
‘스펀지’보다 재미있는 창조과학 이야기
 
 
All [모든 것] 모든 것은 하나님으로부터~
Basic [기본] 세상의 기본 단위, 원자
Cell [세포] 세포와 보이지 않는 세상의 놀라움
Darwin [다윈] 다윈도 찾지 못한 진화의 중간 고리?
Evolution [진화] 돌연변이와 우연 선택으로 진화가?
Flood [홍수] 노아의 대홍수, 진짜 있었던 사건일까?
Global [전세계적인] 대홍수는 지구 전체에 내렸을까?
History [역사] 인류는 모두 한 곳에서 나왔다
Intelligent-design [지적 설계] 생물의 신비
Jesus [예수 그리스도] 예수님과 처녀 탄생의 비밀
Kind [종] 모든 생물은 종류대로, 종류대로만!
Lie [거짓말] 그동안 발견된 진화론 증거 속의 거짓들
Monkey [원숭이] 인간은 원숭이였던 적이 없다
Noah's ark [노아의 방주] 방주의 과학
Overflow [물의 넘침] 화석과 물의 넘침의 관계
Period [기간·연대] 믿을 수 없는 연대측정법
Question [의문] 왜 진화론을 믿는 걸까?
Religion [신앙] 과학은 진실, 창조는 신앙?
Short [짧다] 지구와 우주의 나이는 훨씬 더 젊다
Time [시간] 하나님은 모든 시간과 모든 공간에 계신다?
Unbalance [불균형] 과학 법칙과 진화론의 모순
Viewpoint [관점] 그릇된 관점과 그릇된 세계관
War [전쟁] 진화론과의 싸움은 영적 대 전쟁이다?
Xn. [Christian, 그리스도인] 진화론과 크리스천
Yellow-card [경고] 하나님의 마지막 경고?
Zero [0] 창조 없이 저절로 난 것은 단 하나도 없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의 은혜를 입고 복을 받는 세대 이후에는 반드시 하나님을 잊어버리는 세대가 뒤따릅니다. 그래서 많은 고난과 하나님의 진노를 당하기도 합니다. 지금은 하나님의 큰 복을 받은 시대지만 우리 자녀들은 생각만큼 하나님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영적인 구원은 대신 해 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내일을 기약할 수 없는 세상에서 단 하루도 지체할 수 없는 중대한 문제일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아이들에게 매일 복음을 말하고 가르치고 훈계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

창조과학 지식들은 쉬운 것도 있지만 사전지식 없이는 다소 난해한 것들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블로그와 연재하는 소식지 등을 통해 그림을 곁들이고 비유를 들어가며 설명하는 등 쉽게 전달하려는 노력을 해왔습니다. 이 책은 눈높이를 최대한 낮추었기 때문에 청소년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됩니다. 한 주제가 끝날 때 소개되는 박스기사 <좀더 알아볼까?>는 부모님과 교사가 함께 읽으면 더욱 좋습니다. 알파벳 키워드로 각 주제를 설명하는 이 책은 긴 글을 읽는데 익숙하지 못한 청소년들의 특성을 고려해 짤막한 이야기들로 일목요연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독자가 가질 수 있는 궁금증을 등장인물들이 묻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1318(13~18세 청소년)들은 물론 초신자 등 ‘영적인 1318들’에게도 유익한 책입니다.
.
.
자녀들에게 창조의 과학적 지식들을 소개하는 것은 독버섯을 매번 분별해 주는 일과 같으므로 과학이라는 도구를 통해 더 근본적인 복음, 즉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 알게 하고 또 구원받아 영적으로 무장하게 해주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바로 독버섯을 스스로 가려낼 수 있는 지혜의 모범답안을 알려주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책에는 과학적인 이야기들 외에도 많은 성경 지식과 영적인 이야기들이 담겨 있습니다. 그런 진리의 전달을 통해 청소년들의 영이 살아나고 또 구원에 이를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_ 여는 글 중에서
 
 
‘창조과학’을 다룬 책이라고 하면 우선 가벼운 마음으로 손이 가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본서는 그런 우려를 일단 접어도 된다. 다소 어렵다고 생각하는 과학 분야를 정말 쉽고 재미있게 풀어놓았기 때문이다. 쉽게 풀었지만 결코 수박 겉핥기식으로 지나가지는 않았다.
오히려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던 과학 상식에 놀라운 하나님의 창조 섭리가 담겨져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테니까 말이다. 뿐만 아니라 정설로 알고 있었던 잘못된 진화론적 이론들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명쾌하게 재해석 했다.
저자는 분명 과학자는 아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이기에 보통의 수준을 가진 평범한 독자들, 청소년의 눈높이에 훨씬 더 가깝게 창조 과학의 신비를 전달해주고 있다. 자신의 지식을 글로 쉽고 재밌게 설명할 뿐 아니라 삽화로도 구성해, 읽고 보는 순간 머리에 쏙쏙 들어가는 살아있는 정보들이 풍성하다.
무엇보다 본서는 권위 있는 한국창조과학회의 감수와 추천으로 공신력을 보장받았다.
알파벳 키워드로 26개의 주제어를 가지고 누구나 한번쯤 궁금증을 가져봤음직한 소재들을 다루고 있어 자라는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이 어떤 분이심을 제대로 알도록 돕는 귀중한 책이다.
무엇보다 단지 창조과학을 증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창조과학이 하나님의 창조 섭리를 증거하기 위한 도구임을 철저히 밝히고 있다. 아울러 희미하고 연약한 신앙으로 흔들이는 청소년들에게 복음의 진리를 전하는 것이 본서의 가장 핵심적인 출간 목표이기도 하다.

[추천의 글]
‘1318 창조과학 A to Z’의 출간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어렵고 지루하기 쉬운 과학적인 개념과 논리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간 보기 드문 책으로 생각됩니다. 특별히 학교에서 진화론만 배우고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그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문제점을 명쾌하게 파헤친 귀한 책으로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_ 이웅상 (명지대 자연과학부 교수 ․ 교목, 한국창조과학회 회장)

제가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해부학을 가르치면서 자주 체험하게 되는 것은 성경의 창조 진리가 제가 가르치는 학문과 너무도 귀하게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과학의 이름으로 자행되는 진화론 교육으로 인해 오늘날 십대들이 진화론을 무비판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십대들에게 바른 창조론 교육이 절실히 요구되는 이 때에, 십대들의 눈높이에 맞춘 ‘1318 창조과학 A to Z’의 출간이 반가운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들의 미래인 십대 청소년들이 아무쪼록 이 책을 통해 진화론의 허울을 벗어버리고 창조주 하나님과의 바른 관계를 통해 우리 교회와 사회, 가정과 학교를 새롭게 하는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_ 이왕재 (비타민 C 박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해부학교실 교수)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려 할 때 진화론이라는 거대한 벽이 아이들의 사고 체계를 가로막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1318 창조 과학 A to Z’는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의 확실함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참고서입니다.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주일학교 교사들과 부모님들도 함께 읽으면 성경에 대한 눈이 열리리라 확신합니다.
_ 정동수 (인하대학교 기계공학과 박사, 사랑침례교회 담임목사)

문화사역을 하는 저로서 ‘창조’는 매일 마셔야 하는 물과 같습니다. 창조를 믿지 않는다면 제 찬양 속의 내용들은 아무런 힘이 없는 공허한 노래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참’의 자리에 ‘거짓’이 버젓이 서있는 지금,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의 참되심이 이 땅에 다시 한 번 울려 퍼지길 소원합니다. _ 장혁재 (CCM 듀엣 소리엘)
 
 
1990년대 초반부터 작가와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한 저자는 여성지 우먼센스, 문화선교단체 낮은울타리, 웨딩라이프 등에서 일했으며 지금은 한겨레 신문에 삽화를 그리면서 디자인·일러스트 등과 함께 창조과학 콘텐츠와 수필 및 성경 관련 글을 쓰는 등 지속적으로 집필활동을 하고 있다. 창조과학과 구원복음, 뉴에이지 문화 등을 주제로 강연 활동도 병행하며 현재 킹제임스 흠정역 사역에 동역하고 있다. 10여 권의 저서와 공저가 있으며 이중 2009년부터 3종의 도서가 각 부문의 기독교출판문화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주요 저서 : 『1318 신앙궁금증 A to Z』, 『머리에 쏙쏙~ 창조과학 만화교실(공저)』, 『내가 왜 믿어야 하죠?』, 『어린이를 위한 창조과학 이야기』, 『1318 신앙멘토스쿨』 (이상 생명의말씀사), 『성경 신자들의 글모음(공저)』 (그리스도예수안에), 『내 아들은 220볼트 전기맨』 (낮은울타리)

■ 홈페이지: www.jaewoogy.com ■ 이메일: jaewoogy@chol.com ■ 바이블로그: woogy68.blog.me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11,700원 10%)

하나님이 당신에게 묻습니다
1318 창조과학 A to Z (핸디북)
성막(개정판)
액션 바이블 구약2
지저스 콜링 캘린더 (365 탁상용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