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도서] 견뎌낼 힘, 이겨낼 은혜
이규현 저 I 두란노 I 2019-04-11
정가 :  14,000원
판매가 :  12,600원 (10%,1,400원 할인)
사이즈 :  152 * 211 * 20 mm /458g, 280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고난은 피할 것이 아니라
통과해야 하는 것이다

인간에게 고난보다 더 절실한 주제가 있을까? 인생의 여정에서 고통은 피할 수 없는 실존이다. 환난, 시련, 실패, 우울, 질병, 사고, 이별, 배신, 상처, 상실, 가난, 전쟁, 재난, 죽음 등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고통의 사연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고통은 한 번에 끝나지 않고 연쇄적으로 일어난다. 고난의 길은 누구에게나 초행길이기 때문에 늘 낯설다. 고난은 우리 삶의 일부이며 맞이하는 일상이다. 거부한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고, 피하고 싶어도 피할 수 없다.
고통 당하지 않는 인생이 없고, 아픔이 없는 사람이 없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고난 당하지 않는 인생이 없다. 고난의 면죄부를 받은 사람은 이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신에게 닥친 고난을 통과한 인생은 깊이가 생긴다. 높은 온도를 견딘 철은 더 단단해지고, 힘겹게 깎여 다듬어진 보석은 더 영롱해진다.

내가 고난 당할 때,
하나님이 가장 가까이 계심을 느끼다
인생은 실패를 통해 하나님을 만난다. 내가 고난 당할 때 하나님이 내 인생에서 가장 가까이 찾아와 주심을 느낀다. 하나님과 함께한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우리는 고난의 벽을 새로운 세상을 통과하는 문으로 바꿀 수 있다. 다윗은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시 23:4)하고 노래했다.
하나님은 우리의 고통을 우리보다 앞서서 경험하신 분이다. 십자가는 그 고통의 절정이다. 우리는 아들 예수의 고통에서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그분의 계획을 알 수 있다. 이 책은 우리가 고난당할 때 우리와 함께 하시며 함께 아파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라고 격려한다. 고난을 통해 하나님께 받은 선물이 무엇인지 스스로 찾도록 도와준다. 다른 사람의 어떠한 간증이나 경험보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위로받는 경험을 하게될 것이다.
 
 
 
 
 
 
 
 
이규현 목사는 사람들의 마음에 관심이 많다. 그는 사람들의 영혼을 세워 주고자 하는 애정 어린 열정을 갖고 있다. 그는 한 영혼의 소중한 가치를 가슴에 담고, 진실함으로 행하고자 애쓰는 따뜻한 사역자다. 그는 고통당하는 인생을 사랑으로 살필 줄 아는 사람이다. 고통의 밤을 통과하며 가슴앓이를 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그는, 늘 세심한 눈길과 예민한 촉각으로 사람들의 필요를 살핀다.
고통하지 않는 인생이 없다. 아픔이 없는 사람이 없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울지 않는 인생이 없다. 겉으로 태연하게 보일 뿐 깊은 곳에서는 절규하고 있다. 저자는 고난의 면죄부를 받은 사람은 아무도 없으므로 고통을 피하려 하지 말고 직면하여 그것을 통과하는 지혜를 터득하라고 격려한다.

저자는 현재 수영로교회 담임목사이며, 아시아언어문화연구소(아릴락, Asia Research Institute of Language And Culture) 이사장으로 섬기고 있다.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한 뒤, 호주에서 시드니새순장로교회를 개척해 약 20년간 사역했다. 저서로 《영권 회복》, 《흘러넘치게 하라》, 《나는 상처를 축복이라 부르기로 했다》, 《내 인생에 찾아온 헤세드》, 《묵상의 사람》, 《평온의 숲으로》(이상 두란노) 등 다수가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9,000원 10%)

끈질김
나의 나라에서 하나님 나라로
기도가 만든 사람
BKC강해주석(21) 누가복음(개정2판)
BKC강해주석(13) - 이사야(개정2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