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간증*자기개발 >   
[도서] 잘되는 나 (믿음으로 산다)
조엘 오스틴 저 |정성묵 역 저 I 두란노 I 2007-10-19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A5, 148*210mm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한국과 미국에서 500만부 이상 판매된 『긍정의 힘』조엘 오스틴 신간, 한·미 동시 출간!

미국에서 가장 큰 교회인 레이크우드교회 담임목사이자 바바라 월터스가 ‘미국의 희망의 목소리’로 칭송한 조엘 오스틴 신간이 한·미 동시 출간된다. 2005년 5월에 나온 그의 첫 책 『긍정의 힘Your Best Life Now』은 미국에서 400만권이 팔렸고, 국내에서는 출간된 지 2년 만에 기독교 책 사상 최단 기간 밀리언셀러가 되는 영예를 차지했다.『긍정의 힘』은 건강한 자아상 회복, 소망과 확신에 찬 메시지로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7단계 삶을 제시하여 일반인은 물론 다른 종교인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CEO들이 휴가철에 읽고 싶은 책으로도 선정되어 주목을 받았다.
『잘되는 나』는 긍정성을 바탕으로 행동의 변화, 삶의 변화를 적극적으로 돕는 책이다. 긍정적으로 살았을 때 얻게 되는 삶의 열매들을 하나하나 보여주면서, 개인은 물론 공동체의 성장 원리를 소개한다. 이 책은 인생의 시련 속에 있는 사람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사람에게는 비전에 대한 확신을 준다. 자신감을 키우는 법, 더 나은 관계로 발전시키는 법, 내면의 평화를 찾는 법, 열정적으로 삶에 임하는 법 등을 소개한다.

크리스천을 넘어 만인을 사로잡는 쉽고 강력한 메시지,격려의 대가 조엘 오스틴의 잘되는 인생의 모든 것!

『잘되는 나』는 더 나은 부모와 배우자, CEO와 직장인, 목사와 성도가 되는 키워드와 매뉴얼을 공개한다. 그것은 하나님이 이미 우리 안에 심어두신 위대한 씨앗의 비밀을 밝히고, 복의 열매를 맺게 하는 일곱 가지 키Key에 있다. 저자는 개인생활과 인간관계, 일과 가정 등 일상 속에서 이 원칙들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그가 말하는 쉽고도 친숙한 원칙들을 함께 따라하다 보면 숨겨진 자신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깨닫게 된다. 한 단계 더 높은 삶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책은 현재의 ‘좋은 삶’에 머물지 않고 ‘가장 좋은 삶’을 기대하고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안내서이자, 리더의 소양을 쌓을 수 있는 지침서다.
『잘되는 나』는 전에는 미처 알지 못했던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고, 그 과정에서 내면의 문제와 직면하게 한다. 마음과 생각, 영혼을 다루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외적인 삶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각 부가 끝날 때마다 나오는 실천 가이드라인도 매우 유익하다.

실천 가능한 매뉴얼로 성경의 핵심 가치를 담았다, 매일매일 더 좋은 내가 되는 7가지 키워드

날마다 성장하는 사람들의 7가지 키워드는 잘되는 마음, 잘되는 생각, 잘되는 습관, 잘되는 관계, 잘되는 태도, 잘되는 결단, 잘되는 실천이다. 낯설지 않은 이 원칙들은 우리 삶의 각 영역을 강하게 파고든다. 각각의 원칙들은 잘되는 인생을 열어주는 하나의 키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맞게 하며,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살게 한다. 내면의 성숙과 외면의 성장을 이루게 한다. 재능을 한층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며, 생활의 작은 변화에서부터 꿈을 이루는 열정까지 불어넣는다.
『잘되는 나』는 개인을 역량을 키워주고 서로의 관계를 증진시켜 주며 공동체의 번영을 이루게 한다. 이 책은 가정과 교회, 학교와 기업, 사회와 나라가 하나님 안에서 지금보다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잘되는 사람’은 마음과 생각, 영혼이 건강하다. 그들은 잘될 것이라고 마음먹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좋은 습관을 가지고, 사랑할 줄 알며, 최선을 다하고, 비전이 있으며, 믿음으로 산다.
 
 
한국 독자들에게
서문

1부
첫 번째 키 : 잘되는 마음
나는 잘될 것이다
1 날마다 성장하라
2 꿈으로 마음을 움직이라
3 하나님의 능력을 믿으라
4 과거의 실수에서 벗어나라
5 복 있는 가문을 세우라
6 좋아하는 일을 선택하라
_ 마음의 키를 잡으라

2부
두 번째 키 : 잘되는 생각
나는 긍정적인 사람이다
1 잘한 일을 떠올리라
2 자신을 사랑하라
3 스스로 격려하라
4 자신감을 가지라
_ 생각의 키를 잡으라

3부
세 번째 키 : 잘되는 습관
나는 좋은 습관을 가진 사람이다
1 도움이 되면 꾸준히 하라
2 행복한 습관을 기르라
3 남의 비판에 화내지 말라
4 자신의 행복을 책임지라
_ 습관의 키를 잡으라

4부
네 번째 키: 잘되는 관계
나는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다
1 사랑할수록 세워주라
2 갈등은 즉시 해결하라
3 하나님 다음은 가족이다
4 좋은 감정은 평소에 쌓아두라
5 매일 선을 베풀라
_ 관계의 키를 잡으라

5부
다섯 번째 키 : 잘되는 태도
나는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다
1 지금 있는 자리에 감사하라
2 상황에 흔들리지 마라
3 문제에서 답을 찾아라
4 받은 복을 적어보라
5 하나님께 주도권을 드리라
_ 태도의 키를 잡으라

6부
여섯 번째 키 : 잘되는 결단
나는 비전이 있는 사람이다
1 목표를 크게 잡으라
2 민감한 양심도 경쟁력이다
3 진실하게 성공하라
_ 결단의 키를 잡으라

7부
일곱 번째 키 : 잘되는 실천
나는 믿는 대로 한다
1 복을 계획하라
2 웃으면서 일하라
3 믿음을 기대로 바꾸라
4 열정을 품고 살라
_ 실천의 키를 잡으라 한국 독자들에게
 
 
때로는 사람들이 우리 곁을 떠나간다. 그들은 나쁜 사람이 아닐 수도 있다. 단지 그 관계의 정한 기한이 끝났을 뿐이다. 우리는 이해하지 못해도 하나님은 자신이 하시는 일을 정확히 알고 계신다. 뜻하지 않게 우리의 발목을 붙잡고 있는 사람. 날개를 펴고 날아오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사람. 좋은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사람. 하나님은 이런 사람을 우리 삶에서 끄집어내신다. 하나님은 머물러 있는 우리를 뒤흔드신다. 그러므로 사업 파트너, 친구, 이웃, 동료, 그 누가 떠나가더라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떠나지 말라고 애걸할 필요도 없다. 하나님이 새로운 사람을 보내주실 것이다. 명심하라. 우리의 소명은 우리를 떠나는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지 않다. 32~33
2)"다시 일어나 하나님이 예비하신 모든 복을 받고야 말겠어." 바네사는 매일 기도하고 믿고 선포하기 시작했다. "날마다 좋아지고 있어. 하나님이 내 건강을 회복시키고 계셔. 나는 살거야. 절대 죽지 않아." 3년이 흐르도록 아무런 변화의 조짐도 나타나지 않았다. 그래도 바네사는 단념할 줄 몰랐다. 그 무엇도 그녀의 믿음을 꺾을 수 없었다. 때로는 원수에게 우리의 결단력이 더 강하다는 증거를 보여야 한다. 48
우리 안에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유전자가 박혀 있다. 38
“언젠가는 행복한 날이 오겠지.” 하나님은 삶이 아무리 힘겨워도 바로 이 순간부터 인생을 즐기라고 명령하신다. 지금 이곳에서 작은 천국을 이루라고 하신다.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 가운데 하나는 우리에게 풍성한 삶을 주시기 위해서다. 우리는 ‘언젠가’ 천국에서가 아니라 ‘바로 지금’ 이땅에서 행복하고 자유로운 삶을 만끽할 수 있다. 천국에 이르기 전에 꿈을 이룰 수 있다! 44
하나님은 우리 실수나 잘못에 초점을 맞추지 않으신다. 불행이나 좌절에 허덕이는 건 그분의 뜻과 거리가 멀다. 하나님은 우리가 성공하기를 누구보다도 바라신다. 그분은 우리가 풍요롭게 살도록 창조하셨다.
 
 
 
 
조엘 오스틴(Joel Osteen)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차세대 종교지도자. 교회 성도수만 45,000명으로 미국 전역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교회를 이끄는 웃는 목사. 내는 책마다 [뉴욕타임스] 1위를 기록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저자. 미국을 대표하는 희망의 목소리. 미국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설교자.
조엘 오스틴 목사를 대표하는 수식어는 이처럼 화려하지만, 그의 설교는 기독교인을 넘어 일반인들을 감동시킬 정도로 보편적이고 단순명료하다. 미국 최대의 교회로 거듭난 레이크우드 교회의 담임목사인 그가 2004년에 출간한 첫 책 [긍정의 힘]은 세계 전역을 강타하며 단숨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조엘 목사의 아버지 존 오스틴 목사가 텍사스 주 휴스턴의 버려진 사료가게에 처음 교회를 개척할 때만 해도, 지금 레이크우드 교회의 모습은 상상할 수 없었다. 존 목사가 세상을 떠날 때 교회의 성도수는 6,000명. 아버지의 뒤를 이으라는 ‘부르심’을 받고 레이크우드 교회를 맡은 후 지금까지 그는 교회를 7배 이상 키워내며 폭발적인 성장을 일구었다. 현재 약 45,000명의 성도가 교회를 찾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텔레비전을 통해 그의 설교를 시청하며 희망과 행복, 믿음과 치유를 경험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긍정의 힘], [잘되는 나], [최고의 삶], [나를 응원하라], [자녀를 위한 화살기도] 등이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10,800원 10%)

성령으로 다시 시작하라
예수님과 동행하는 365
쿠사츠의 봄 (양장)
복음에미치다
회계 천재 홍 대리의 성경 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