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도서] 하나님의 사람, 행복한 사람
신성남 저 I 생명의말씀사 I 2010-07-23
정가 :  10,000원
판매가 :  9,000원 (10%,1,000원 할인)
사이즈 :  신국변형판(138×200) 192면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도서 > 기도*영적성장 > 경건
도서 > 신앙일반 > 기타
 
 
 
 
 
세상에서 가장 값진 인생은,
바로 하나님의 사람으로 사는 삶입니다.
 
 
추천사
서문

- 감사하는 사람
- 하나님께서 쓰시는 사람
- 성령의 사람
- 기적을 일으키는 사람
- 감동을 주는 사람
- 믿음의 사람
- 복음을 전하는 사람
- 새롭게 변화된 사람
- 성공하는 사람
- 현명한 사람
- 하나님께서 높이시는 사람
- 행복을 만드는 사람
 
 
행복은 단순히 장소를 옮긴다고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가정에서, 현재의 직장에서, 우리에게 주신 교회에서 행복을 만들어 내고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지금 있는 곳에서 바라보는 동서남북 어느 곳에서든지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이 그와 함께 하시고, 그가 하나님의 말씀을 좇는다면, 바라보는 모든 곳이 행복한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도 지금 있는 곳에서 동서남북을 바라보며 행복을 누리는 인생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있는 자리에서 행복을 만들어 내는 지혜가 있을 때 가능한 것입니다.

 
 
나는 행복한 목사입니다
모든 인생에는 굴곡이 있고 희로애락이 있다. 하나님의 종으로 일컫는 목사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세상의 많은 목사와 사역자들이 하나님 나라를 위해 자신의 일생을 걸고 헌신한다. 그 길은 때로 순탄하기도 하고 가시밭길처럼 아프기도 하고 거친 풍랑처럼 혼란스럽기도 하다. 그래서 그들을 바라보는 많은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주시는 소명과 능력 없이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특별한 삶이라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특별한 삶이기에, 더더욱 특별한 은혜와 감사를 느낄 수 있는 것도 바로 그러한 사역자들의 삶일 것이다.
본서의 저자 역시 남다른 은혜와 기쁨 속에서 많은 열매를 맺은 목사이다. 그는 자신이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 하나님의 일을 감당하는 것 등 매일매일의 삶이 그저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한다. 그의 교회가 부흥하고 그의 사역이 성공했기에 그러한 고백을 할 수 있는 걸까? 그렇지 않다. 그는 장애를 가진 딸을 키우면서도, 일본에서 어려운 개척교회를 섬기면서도 언제나 행복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어떠한 고난과 어려움이 닥쳐온다 해도 그는 여전히 행복하고 형통한 삶을 살게 될 것을 확신한다.

하나님의 사람입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특별히 저자는 자신이 영적 스승으로 생각하는 조용기 목사와 함께 사역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통해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역사하심, 그리고 사역의 기쁨과 열매를 넘치도록 경험했다. 그러한 경험을 통해 그는 변하지 않는 진리, 즉 하나님이 우리의 주인 되시는 삶은 그 자체로 행복할 수밖에 없다는 영적 진리를 몸으로 체험했다.
본서를 통해 저자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녀된 모든 크리스천들이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삶, 하나님과의 교제가 끊어지지 않는 삶, 하나님과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삶, 어떠한 역경도 거뜬히 딛고 일어서는 삶을 누릴 수 있음을 역설한다. 또한 이 모든 것이 자신의 힘이 아닌,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은혜와 능력으로 이루어짐을 설명한다. 그러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며 또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마치 물 흐르듯 잔잔한 문체로 써내려간 그의 메시지가 읽는 이들에게 새로운 은혜와 위로, 도전을 안겨줄 것이다.
 
 
신성남 목사는 1979년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첫 사역을 시작해, 교회학교를 크게 부흥시켰고, 특별히 200명이었던 CAM대학선교회를 2,000명 이상으로 성장시킨 것은 아직도 그것을 기억하는 세대에게 기적과 같은 이야기로 남아있다. 대학선교회를 담임하던 중, 조용기 목사님의 권유로 일본선교에 동참하게 되었고, 오사카순복음교회와 동경순복음교회를 일본최대의 교회로 성장시키는 또 하나남아있적을 만들었다. 한국에 돌아와 여의도순복음교회 부목사로 섬긴 후, 2001년 예수가족교회로 부임했고 현재 일산에서 가장 크게 부흥하는 교회로 성장하며 성도들과 함께 새로운 대성전에서 아름다운 예배와 섬김의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한세대학교와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을 거쳐 미국베데스다대학에서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기독교 텔레비전 CTS ‘예수사랑 여기에’의 진행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방송설교 시간
· CTS 기독교TV : 화요일 오후 4시 30분
· 극동방송 : 목요일 오후 3시 40분
· C3TV 위성 : 화요일 밤 10시 | 수요일 오후 5시 30분 | 목요일 오후 12시 30분 | 토요일 오후 2시

CTS ‘예수사랑 여기에’ 진행
· 토요일 오후 2시 30분 | 주일 오후 4시 30분 | 월요일 오후 3시 20분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9,000원 10%)

신수성가
부부 소통을 위한 1분 큐티( One-Minute with God fCouples)
전도는 밥이다
메시아 1
아직, 끝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