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도서] 천국 열쇠
김은주 저 I 두란노 I 2012-08-30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A5, 148*210mm, 306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믿음
도서 > 기도*영적성장 > 성령
 
 
 
천국 열쇠를 쥐고 주님과 동행한 한 여인의 헌신!

기도와 순종, 그리고 100% 믿음으로 필리핀 영혼들의 믿음의 어머니로 사역 중인 김은주 선교사의 『천국 열쇠』. 20년간 필리핀에서 사역하면서 오직 기도, 순종, 믿음으로 천국 문을 연 저자의 가슴 벅찬 성령 행전이다. 한국에서 기독교 성극과 연극으로 활발히 사역 하던 중 필리핀으로 가라는 부르심에 순종하여 목사인 남편과 함께 필리핀 사역을 하게 된 저자가 가장 가난한 바토바토 마을에서 대나무로 교회를 만들어 빈곤층과 원주민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면서 겪은 이야기가 생생하게 펼쳐진다. 인간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고난의 상황 속에서도 오직 하나님의 약속만 붙잡고 나아가 놀라운 기적을 체험하며 써내려간 필리핀 선교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다.
 
 
천국 열쇠의 비밀 1 - 부르심에 귀를 기울이라
내가 너에게 지명한 곳으로 가라

내가 너를 그곳으로 불렀다
이제는 나의 나라 필리핀
독하고도 센 달동네 훈련
바토바토 마을
두 번의 장례식
꼬마 선교사 샬람

천국 열쇠의 비밀 2 - 사랑이 가장 먼저다
필리핀을 네 몸처럼 사랑하느냐?

하나님의 도구 필리핀 디아스포라
너희를 애타게 기다리는 영혼에게로 빨리 가라
헐몬산 기도원에서의 40일 금식기도
권총 강도가 들다

천국 열쇠의 비밀 3 - 믿음으로 시작하라
믿음으로 가는 길엔 두려움이 없다

오직 믿음 하나로 시작된 건축
하나님의 특별 보너스
천사의 손

천국 열쇠의 비밀 4 - 불가능할 때도 100% 순종하라
절대 못 하는 그것을 순종하라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는 일
하나님! 절대 이것만은…
가족과 생이별을 하다
홀로서기
두 번째 반항
내게 꿈을 준 소녀여!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느니라

천국 열쇠의 비밀 5 - 벽이 두꺼울수록 금식으로 돌파하라
부흥을 가로막는 벽을 돌파하라

고난의 21일 금식기도와 내가 본 천국
눈물의 성전 헌당예배
너희의 고통이 변하여 큰 기쁨이 되리라
불의와 타협하지 말라!

천국 열쇠의 비밀 6 - 열릴 때까지 기도하라
구하라! 천국 창고를 열어 주리라

사탄교 아볼라리오와의 대결
천국에 가면 자랑하고 싶은 사람
딸아, 너의 수고를 기억한다
눈물의 100일 아침 금식기도와 여리고행진

천국 열쇠의 비밀 7 - 감사로 천국 열쇠를 취하라
천국 열쇠를 취하고 전파하라

가슴으로 낳은 아들 사무엘
하나님이 붙여 주신 사람들
고난 중에 하나님께 드리는 감사
부흥을 위해 준비하는 삶
복음화를 위해 연합하라, 마닐라국제선교대회
천국 열쇠의 비밀

글을 마무리하며
 
 
 
 
오늘도 난 한 영혼을 위해
기꺼이 죽는 밀알이 되고 싶다.

기도하는 자가 순종할 수 있고,
믿는 자가 천국 문을 열 수 있다!
천국 열쇠로 기적을 소유하라!

오직 기도, 또 기도. 순종, 또 순종만 하는 예수님의 잔 다르크 김은주 선교사의 성령 행전. 누구보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김은주 선교사는 마닐라 최대 규모의 교회인 한알의밀알교회에서 1,000여 명의 양떼를 이끌고 있는 수많은 필리핀 영혼들의 믿음의 어머니다.
한국에서 기독교 성극과 연극으로 활발히 사역을 하던 중 필리핀으로 가라는 부르심에 순종하여 남편 김종필 목사와 함께 필리핀 사역을 하게 된다. 필리핀에서도 가장 가난한 동네인 바토바토 마을에서 대나무로 교회를 만들어 빈곤층과 원주민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했고, 하나님께서 부흥을 주셔서 성장 발전해 나가고 있다.
가난하고 자연재해로 고통받고, 소돔과 고모라 같은 필리핀의 한 마을을 오직 ‘내 양떼를 먹이라’는 말씀에 순종하여 섬겼다. 인간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극한 상황과 죽음의 고비 속에서 오직 하나님의 약속만 붙잡고 나아갔고, 하나님은 천국의 문을 열어 놀라운 기적을 베풀어주셨다.
김은주 선교사는 오직 기도와 믿음, 순종으로 ‘천국 열쇠’를 열어 사명을 감당할 수 있었다.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이고,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는 놀라운 역사를 날마다 체험하며 살았다. 이 한 권의 책을 통해 독자들이 천국 열쇠의 비밀을 깨달아 날마다 기적과 같은 삶을 살기 원한다. 또한 생생한 선교지의 소식을 읽으며 같이 기도해 주길 소망한다. 현장의 사진을 보면 열대 나라 필리핀이 멀지 않게 느껴질 것이다.

<<추천의 글>>

저는 이 책을 읽으며 심령이 씻기고, 순수한 믿음과 순종으로만 사역하고 싶다는 거룩한 욕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매 순간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체험하면서 살고 싶은 열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 ­김승욱 할렐루야교회 담임목사

기도, 또 기도. 순종, 또 순종…. 이 책을 읽으며 자꾸만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기 힘들었습니다.
이렇게까지 예수님을 사랑할 수 있구나! 이렇게까지 한 영혼을 섬길 수 있구나!
오직 주님과 동행한 한 여인의 헌신적인 삶을 통해 이루시는 주님의 기적을 함께 나누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문애란 전 웰콤 대표

선교 현장에서 또는 한국 교회 공동체 속에서 더욱 주님의 위대하심이 드러나기를 기원합니다.

- ­이교성 선교사, 예장통합세계선교사회장

저는 김 목사님을 행복한 선교사요, 선교지의 수많은 영혼들의 믿음의 어머니라고 생각합니다. 오랜 사역 가운데 피로하고 지쳐 있는 목회자와 선교사들 그리고 주님의 뜻을 찾고 있는 많은 신앙인들에게 기꺼이 이 책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목사

김은주 목사님과 그의 남편 김종필 목사님은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쓰시려고 택하신 주의 종임에 틀림없습니다. 두 분이 무릎을 꿇고 금식과 기도로 필리핀에 교회와 학교, 기도원을 세워 갈 때 하나님은 불모지였던 필리핀을 하나님 나라의 땅으로 변화시키셨습니다.

- ­이형자 (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 이사장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이 성취됨을 보았습니다. 선교사 한 가정의 헌신으로도 그 일을 이룰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 ­조승렬 목사,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세계선교국장
 
 
저자 김은주는 오직 기도, 또 기도. 순종, 또 순종만 하는 예수님의 잔 다르크. 누구보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김은주 선교사는 마닐라 최대 규모의 교회인 한알의밀알교회에서 1,000여 명의 양떼를 이끌고 있는 수많은 필리핀 영혼들의 믿음의 어머니다. 한국에서 기독교 성극과 연극으로 활발히 사역을 하던 중 필리핀으로 가라는 부르심에 순종하여 남편 김종필 목사와 함께 필리핀 사역을 하게 된다. 믿음의 4대손으로 어릴 적부터 100% 순종을 배운 저자는 독하고도 센 고난의 연단을 받아 사역을 감당할 만한 그릇으로 빚어졌다. 필리핀에서도 가장 가난한 동네인 바토바토 마을에서 빈곤층과 원주민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해 오늘의 부흥을 이루었다. 인간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극한 상황 속에서 오직 하나님의 약속만 붙잡고 나아갔고, 놀라운 기적을 체험하며 필리핀 선교의 역사를 써나갔다. 김은주 선교사는 오직 기도와 믿음, 순종으로 ‘천국 열쇠’를 열어 사명을 감당할 수 있었다. 모든 사람이 이 기적을 체험하길 소망한다. 김은주 선교사는 한세대학교(B.A),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M.A), 중앙신학대학원대학교(M.DIV), 세계성령화부흥사 연수원 3기를 졸업했다. 교회교육선교회 주 강사와 서울예술신학대학교 교수를 역임했으며, 선교 극단 ‘샬롬’ 대표 및 연출가로 사역했다. 현재는 필리핀 현지 선교사이자 한알의밀알교회(A GRAIN OF WHEAT CHURCH) 담임목사, 엘리야국제선교대학원 이사로 사역하고 있다. 저서는 《교회 성극집》 1·2·3권과 《성축 자료집》, 《기독교 연극 개론》, 《성극의 이론과 실제》 외 다수가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10,800원 10%)

BKC 강해주석 세트(전 30권)
기도하면 행복해집니다
천국 열쇠
존중의 능력
돈과 영성